모든 학생들은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에 익숙하지 않다.

교육 - 대학

모든 학생들은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신용 확인이 없으며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갚을 필요가 없습니다 (교부금은 분명히 대출입니다).이 기사는 학생들 사이에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것입니다. 대학 교육을받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연방 정부 보조금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하는 것입니다, 적절하지 않은 후에 낮은 돈으로 수익성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이 있지만 공인 된 것입니까? 대답이 아니오 인 경우, 다음에 그 학교를 넘어 머물 수있는 사람은 다른 사기에 빠지지 않도록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6 개 지역 미국 교육부 지점을 확인하십시오. 학위 제안이 너무 좋은 것 같으면 대학을 두 번 보십시오. 실제 학교와는 다른 이름을 하나의 문자로 배열하여 실제 대학 위에 쉽게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배우자와 자녀들이 훌륭한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가까운 친구들이 자녀 교육이나 심지어 세금 혜택에도 자금을 댈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또한 저축하고 있는 금액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자녀와 함께 정기적으로 저축하십시오. 고등 교육 기금 매달,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자녀와 함께 봉급에서 일정 금액의 현금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대학 교육 기금은 이런 종류의 사람을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보너스 또는 금전적 인센티브를받을 때,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연간 기부 한도 내에서 그 중 일부를 저축 계좌에 넣어야합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렇다면 왜 우리는 정말로 우리의 아이들을 대학과 대학에 보낼까? 그것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원반 던지기의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인가?

귀하의 미래는 귀하의 교육 대학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으로가는 길에 오래 갈수록 전문적으로나 재정적으로 비용을 지불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이전 설정에 기여하는 귀하의 교육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십시오. 가치있는 것을 보여줄 것을 기대하면서 교육을 그만 두지 마십시오. 미래를 제공합니다.

이 하나의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은 $ 500입니다. 모든 가격 움직임 (틱) 원에 대해 지불금은 $ 1250입니다. 학생들이 낮에 4 틱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면 4 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5 개의 계약, 아마도 2000 달러 거래 수수료 및 손실 후 하루에 200 달러를 벌고 학생은 한 달에 20 일, 한 달에 4,000 달러 또는 새해에 48,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갑자기 대학 교육비를 지불 할 수있는 능력이 생겼습니다. 가능한 4번의 진드기만 있으면 하루 15분 안에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셋째, 올바른 투자 수단을 선 갬블시티 가입방법 택하십시오. 실제 주식을 시뮬레이션하려고 시도하는 광범위한 시장 지수 펀드를 활용하십시오. S & P 500 지수 예금에 필적하는 것을 찾아 보십시오. 개인이 가족 시간을 희생해야하거나 목적을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단백질이 많은 동기 부여되고 결정된 음식은 인터넷 학위를 받고 꿈의 책임의 일부로보고 시작합니다.

당신이 요리사, 건축가, 코치 또는 당신이 이미 꿈꿔 왔던 모든 것이 될 수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할 수있는 올바른 학교를 찾아야합니다 단지 수업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대학 교육 대학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는 것이 주목됩니다 얼마나 바쁜지에 관계없이 수업 일정에 맞추는 것이 간단합니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인지 지적했습니다. 누군가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합니다. 종종 혜택이 없거나 매우 가난한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건강과 치아 문제가 그 사람뿐만 아니라 자녀들에게도 발생합니다. 그들은 이전에 더웠던 오래된 자동차를 운전하고 타이어와 유지비를 지불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긴급 자금이나 저축이 없습니다. 입에서 입으로, 일주일 내내 달력으로 나갑니다. 그게 네가 원하는 삶이야? 생각해봐. 사람에게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해.

장학금에 관한 가장 좋은 소식은 일반적으로 학생들의 필요와 자격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주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부여되는 보조금은 마스터 클래스를 수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만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보조금이나 기금을받을 수 있는 스트레이트 A 학생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요즘에는 학업 적으로 우수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둘째, 가까운 달에 529 대학 계획에 자동으로 입금되는 특정 수량을 저장하십시오. 젊은이가 대학에 갈 때까지 정확히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에 따라 분명히 더 많은 관심이 있지만, 한 달에 5 달러 또는 4 주에 20 달러 일지라도 아무것도 좋지 않습니다.

이거 봐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