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웨이드

스포츠 - 농구(NBA)

드웨인 웨이드는 르브론 제임스를 잊는다. 마이애미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웨이드가 역사의 전설과 같은 틀 안에서 잘려나간 곳이다. 이 남자는 공 안의 양쪽 끝에 있는 모든 어둠 속에서 경기를 하게 된다. 그는 고베와 같은 직업 윤리관 근처로 자신을 밀어붙인다. 웨이드는 결승 MVP를 수상하지 않았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이제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여기에 포함시키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시기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아마도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가 어떻게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s 직원들에게 의존하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David Kahn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한 가지 의미입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팀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 번의 총격전을 치는 것이 좋습니다. 보는 것이 재미 있지?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구속력있는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올해는 스포츠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하고, 팬을 분류하고, 긴 계약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년 주변 온도에 대한 대안적인 계약 결혼 의식을 찾고 있음을 시사하지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며, 기본적으로 이론적 인 사람 잠금의 위협이 다가옴에 따라, 이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선수들, 코치들 등이 재능을 발휘하기 시작합니다. 락 아웃이 발생할 때마다 우리 모두가 잃어 버리지만,한 가지 어렴풋한 위협은 우리 모두를 중간에 승자로 만듭니다. 그리고이 단락의 어떤 것도 의미가 없을 때, NBA는 아마 다음 시즌에 없을 것입니다.

그의 안정적인 탁월한 성능은 그가 진정으로 수천 명의 팬을 소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난 시즌 그는 2 학년 챔피언 쇼에서 최고의 신인으로 예기치 않게 마지막 5 명을 돌파했습니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 스타 드웨인 웨이드

1996-97 Yr The Bulls는 90 년대 중반에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습니다. 매일 아침 Karl Malone과 John Stockton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Utah Jazz를 상대로 Bulls는 6 번째 모험에서 승리했습니다. Michael Jordan은 5 번째 결승 MVP Bestow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2년 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그래서 팀들은 이 추첨의 시작에 그를 넘겨줄지도 모른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그가 11번 홀에서 도루를 할 때, 이 팀들을 위해 하나도 하지 않을 것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줬지만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 수치는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76ers의 Wilt Chamberlain 센터에서 나의 두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버려진 세 번의 NBA 챔피언 Tim Duncan으로 발전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오스카 로버슨 덴버 너겟스가 금메달을 따기 위해서였다. 그들을 응원하면 덴버 너겟 상품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 스포츠중계 다. 주로 NBA 최고의 너겟을 위한 광산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LeBron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LeBron을 싫어하는지는 나를 곤혹스럽게 한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행동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거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뒤져서 당신이 일생 동안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거만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다.

첫 돌을 던질 수 있는가?

제임스의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 1위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즐겼던 역할이다.

이 드래프트가 보통 재능이 없든, 아니면 유럽 선수들이 이 드래프트와 관련된 재능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든, 우리는 알게 될 것이다.

NBA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 태스크(Kobe Bryant Task)이다. 그가 여전히 경기에서 최고의 선수가 되는 동안, 그는 그의 선수 생활의 마지막 부분에 있는데, 이것은 보통 더 적은 저지 판매로 이어진다. 큰 요인은 코비가 더 많은 점프 슈터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사실일 것이다. 젊은 관중들은 그렇게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코비는 항상 피로의 가능성에 대한 평균을 찾는다. 심지어 그것이 대중에게 공개될 때에도 말이다. 지각 경험 고베가 더 이상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길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의 지원 캐스트는 빠르게 사라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전에 nba에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습니다. 코칭 직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 승이지만 더 높은 수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