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것이 훨씬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MLS 데이터 뱅크에 액세스하려면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되어야합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것이 훨씬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 (Multiple Listing Service)입니다. 그러나 MLS 데이터 뱅크에 액세스하려면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되어야합니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이 위대하다고 주장하는 일부 부동산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누가 옳습니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MLS를 붙일 수 있을 때 정말 좋은 거래야, 거래를 찾기 위해 좋은 거래를 하는 것은 쉽지만, 그렇지 않으면, 이것은 더 까다로워.

이제, 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사업주들 중 2명 밑에서 효율적인 놀라운 기회를 준 RIM에게 매우 감사한다.

하지만, 나는 그 옷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다. 그 이후의 19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호황 기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했다.

내가 보고 있는 것과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이다. 한 가지, 당신이 그 기질을 가지고 RE 투자에 들어가야 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를 위해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을 가지고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사람들의 주요 장소를 보호한다.

우리는 확실히 방어하고 그 패션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절차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부동산을 통해 재물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 즉시 부동산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 투자를 결정할 때, 가족보다 먼저 온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이러한 부동산 투자와 같은 일에 뛰어 들기 전에 누구나 적절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필요합니다. 전자 상거래를 개인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둘 다 필요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위해 모두 확인해야하며, 예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자주 사용되는 많은 것을 학습 기간으로 보존한다고 생각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선택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이되어 단위로 사는 것입니다.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점유 된 소유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금융 (더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의 팀 트랙을 시도하거나 누군가가 당신을 위치 방향으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동적 인 투자자가되기 시작하고 그 길을 따라 로프를 배우십시오 한 발을 들여 놓고, 당신이 초기 재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할 수있을 때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해야합니다. 빨리 와서 나는 학습 기간으로 잘 사용하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특정 생각을 말한다 모기지, 사용 가능한 속성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주문의 세부 사항을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면이되는 것입니다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년을 즐기기 위해 제 시간에 옷을 입을 것입니다.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십시오.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연구와 구매는 즉각적인 수입원을 제공 할 때만 수행됩니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가 없으며, 당신은 지불을 위해 수년을 기다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를 갖고 싶습니까?

내가 자주 시도했던 원래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포스트잇은 꽤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의사소통이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전화 통화 처리에 대한 가치를 부여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효과가 있었다(일반적으로 자격이 없는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 낭비라는 용어).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연습이 실제 거주지를 구입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하는 반면, 이것이 사실일 수 있는 반면, 부동산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이 더 높다. 일반적으로 시장이 좋다면, 그 중요성은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수익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아브라함 매슬로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인간 동기 부여 이론 (Theory of Human Motivation)에서 개인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를 부여 받았다고 관찰했습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및 커버입니다.

그는 좋은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했고, 진정으로 그의 커스트를 주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