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뿐만 아니라 매일 UV 보안에 통합된 보습제를 사용하는 루틴을 입력하십시오.

건강 - 피부관리

태양이 가장 강렬한 여름 내내 자외선 차단에 통합 된 보습제를 매일 사용하는 루틴을 입력하고, 피부의 노출 된 모든 부위에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정오에 태양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덮도록하십시오. 이것은 피부를 더 오래 젊게 보일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피부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자와 옷을 사용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 조기 노화에 대한 책임이 있는 완전히 자유 라디칼을 막을 수 있습니다.

피부 관리 가정 요법에는 보습이 포함됩니다. 보습의 가장 좋은 자연적인 원천은 바나나입니다. 바나나는 거의 모든 곳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를 가져 가서 그릇에 으깬 다음 약간의 우유를 첨가하십시오. 페이스트에 섞어서 얼굴에 사용하십시오. 10-1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원하는 경우 온 몸에 바르기에 충분한 바나나와 우유 페이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유 목욕은 아주 좋을 것입니다. 온몸보습 프로그램 욕조에 미지근한 물을 채우고 분유 3컵을 넣고 섞어 20분 동안 온몸에 흡수시키는 것

이 두 가지 아이템은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진정한 여드름 치료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세안 토닉은 먼저 씻은 후에 계속됩니다. 얼굴 클렌저가 피부를 부드럽게하고 안정화시키는 동안 클리어 링 토닉은 과도한 유분과 각질을 제거합니다. 모공을 막고 당신을 탈출하게합니다.

조기 노화와 거친 피부, 건조한 피부, 주근깨, 주름 및 나이 반점과 같은 수많은 징후를 피하려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충분한 방어력을 확보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피부암과 같은 더 위험한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머리를 숙이기 전에 좋은 선 스크린을 최소한 15-30 분 일찍 바르십시오. 태양 아래에서 오랜 기간 동안 머무를 경우, U에 따르면 CLA 오늘, 몇 시간 후에 다시 적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가운과 장치는 태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야합니다. 그래서 하루 종일 햇볕에있을 계획이라면 긴 긴 바지 또는 소매 드레스를 사용하고 머리에 챙이 넓은 모자를 쓰십시오. 가장 좋은 피부 관리 대안은 오전 10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태양을 피하는 것입니다.

스테아린산 : 이것은 고압 및 온도에서 물로 동물성 지방을 처리하여 생산되며 비누의 경화제로 사용됩니다. MSDS 및 FDA에 의해 안전하다고 여겨지지만 일부 연구에서는 알레르기가 있는 개인에게 문제를 유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구성 요소는 피부 관리를 돕거나 상처를 입히지는 않지만 알레르기 상태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베네피트 포인터!면도하기 전에는 순하고 저자극성 제품을 사용하여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이것은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더 깨끗하고 깨끗한 면도를 하는 것이다. 가을과 겨울철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목욕이나 샤워 후에 매일 수분을 공급하라. 이것은 목욕하는 동안 피부가 흡수한 수분을 최대한 활용하기 때문에 일상적인 피부 관리의 이 부분을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윙윙

태양 손상을 피하기 위해 머리 위에 스키 마스크, 자전거 헬멧 또는 종이 봉지를 착용하십시오. 좋아, 그래서 재미있는 나의 노력이지만 심각하게, 태양에 과도하게 노출되는 것은 조기 노화의 주요 원인입니다. 선, 주름 및 태양 영역의 개발을 연장하고 싶다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야외 활동을 계획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안전한 태양 블록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여름철에만 국한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수리 작업을 위해 겨울에는 효율적인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SPF 15의 자외선 차단제가 권장됩니다. 가정 피부과 전문의와의 상담은 자외선 차단제 구매 선택에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옥산 일반적으로 1,4- 다이옥산으로 피부 관리 제품에 사용되는 코코넛 오일의이 파생물은 너무 독성이있어 미국에서 가장 보호적인 고객 법률을 보유하고있는 캘리포니아 주에서는이 화학 물질이 암을 유발한다고 경고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피부에 발암 물질을 문지르기 위해 지불하고 창원발톱무좀 싶습니까?

문제는, 우리는 모두 이전에 최고의 여드름 제품에서 이러한 서약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자주 그 제품은 매우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들은 잠시 동안 작동하고 그 후에 멈 춥니 다 이러한 거짓 서약은 진정으로 기본적으로 여드름 제품에 대한 믿음을 흔들어.

자스민 추출물은 훌륭한 피부 보습제를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건강하고 활기찬 빛을 줄 것입니다. 항산화 제를 피부에 제공하고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듭니다. 상점에서이 제품을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노력은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때로는 훨씬 비쌉니다.

피부 얼굴을 가장 잘 관리 할 수있는 많은 포인터와 방법이 있습니다. 전체 트릭은 여기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눈을 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