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우리가 실제로 자녀를 교육 기관에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심지어 원반 던지기의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일까?

교육 - 대학

미스터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우리가 실제로 자녀를 교육 기관에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심지어 원반 던지기의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일까?

Shipler씨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엄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는 그녀의 딸이 수업 중이었고, 중퇴하기로 결정했다고 증언했다. 그 딸은 그 당시 별일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녀가 떠나는 것이 가난으로 빠져드는 시작이었다. 그래서 두 번, 세 번, 당신이 중퇴하기 전에 당신은 다시는 기회를 갖지 못할 수도 있고, 결국 당신의 다른 삶에 대한 영향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Watergate 시대의 영화 All The Presidents Men의 Hal Holbrooks의 기억에 남는 라인이었습니다. 실제 첫 번째 작품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돈을 벌어 들일 수 있는 작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아마도 당신이 만족하는 직업을 찾지 못하는 것처럼, 당신은 탁월해야할 수도 있 컴퓨터활용능력1급 고 오랜 시간 회개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개선할 준비가 되어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높은 코칭을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지금 일종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는 것이 가장 좋은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문제를 만듭니다. 고등 교육 비용을 등록하고받는 것은 이익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일반적으로 이것이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어떻게 대학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경기 침체? 대답은 정말 쉽습니다 미국 정부는 대표팀에 가고 싶은 학생들을위한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를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 시키면,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많은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이 찾은 연간 요인은 왜 사람이 자신의 연구를 수행할 능력이 없는지에 대한 변명이 없는 이유에 대한 설명입니다. 사람들의 문제는 이 사람들이 연구를위한 무료 돈의 이점을 구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장학금은 다른 민간 기관을 통해 모든 민간 연방 정부에 영향을 주어 무료로 제공됩니다.

2009-2010 년에 펠 교부금에 대한 1 학년 평균 상금은 3,611 달러였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보조금을 저렴하게 향상시킬 것을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 교육 대학에 대해 최대 펠 그랜트 상을 $ 200, $ 5,550로 인상할 것입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금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 명과 4 명의 지원자는 40 점 만점에 60 점 이상의 높은 평점을받는 액세서리에서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일부 학생 운동 선수는 교육 시스템이 우수하지 않은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 운동 선수들에게 그들의 해결책은 운동 대학 장학금으로 훈련하는 것입니다. 학생 운동선수들은 언젠가 프로들과 재미있게 놀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 운동에만 초점을 맞춘다. 그래서 몇몇 학생 운동선수들의 얼굴에 돈이 매달려 있을 때, 유혹 또한 압도적이어야 한다!

대학 등록 제한 음, 선불 대학 계획의 결정적인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선택권을 갖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계획은 주와 계획이 획득되었지만 대학에만 등록을 제공하고 주립 대학에만 적용 범위를 제한합니다.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 또는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학 보조금은 주정부와 연방 정부가 학생들에게주는 상입니다. 또한, 그들은 분명히 널리 받아 들여지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재정 개선에 이르기까지 매우 자주 이러한 상을 갚을 필요가 없습니다. 1 교육 자금 조달의 첫 번째 전략이 필요합니다. 교육 보조금은 재정적 필요, 자격 및 돈 가용성에 따라 수여됩니다. 교육 보조금은 수업료 및 기타 대학 관련 비용을 위해 지출됩니다. 보조금은 학부생과 대학원생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처음부터 시작 자녀가 아기로 남아있을 때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매월 자녀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넣을 수 있지만 자녀가 초등학교에 다니는 부모와 비교할 때 적은 금액을 투자하고 자녀를 위해 더 많은 금액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수익률을 조건으로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포트폴리오 위험이 생각 될 때마다 100 % 주식 펀드로 매우 공격적 일 수 있으며보다 보수적 인 접근 방식으로 자금 시장 의무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 정규상은 학년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Grant는 앱에 최대 4,000 달러의 자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