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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 Pay Per Click : 보상 사용의 핵심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월드 와이드 웹을 방문할 때마다 기준으로 설정된 비율을 결정합니다

반대로, 이러한 설정에 포함 된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기회를 기꺼이 생산하기 때문에 확실하게 실현 될 때까지 지불 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빌이 좋아하는 사이트의 고객의 반응을 제공 할 때만 지불합니다. 그는 자신의 광고 달러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함께 간다 당신이 다른에 대해 성공적으로 하나의 지역에서 성공하는 경우 이것은 당신이 자신을 홍보하는 경우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SEO 노력을 연습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각 seo 제품에 대한 당신이 원하는 키워드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내부에 가지고 싶은 키워드를 파악 일반적으로 다음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할 수있는 키워드에 대해 많은 구현하고 초기 시작에서 생성 많은 성공을 관찰

누군가가 묻는 가장 뻔뻔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입니까?”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금전적 인 수수료를받습니다. 다른 누군가는 그들이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제휴 프로그램, 제휴사 설정 스크립트를 자체 웹 사이트에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cj 또는 그러한 웹 사이트와 같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신의 가젯을 게시합니다. 제휴사 마케터는 제품 가족이 특정 커미션을 애완 동물로 홍보하는 사람입니다. 말로 구성되어 좋은 제휴사, 당신은 보낸다. 그 치료법에 대한 인터넷 방문자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추세에 대한 제휴 마케팅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그냥 좋은 생각입니다,하지만, 장기적인 온라인 소득을 생각하는 행동을하는 경우, 당신은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합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이하는 일을 포함하는 의지를 얻기 위해서는 그 틈새 시장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아뇨, 별로요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반환 얻을 희망하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하지만 빨리 당신은 실망 선호는 당신이 3-12 개월에 인수를 만들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이 필요로 할 때이 주제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실제로 상향 조정합니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 할 때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판매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 주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올바른 청중과 직접 제품을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이 있습니까? 이봐, 넌 온라인 인터넷 마케터야. 그래서 넌 네가 어떻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 알거나 배워야 해. 이제 문제는 왜 그들이 그것을 성취하는가 하는 거야. 왜 제휴사에만 의존하는가? 일단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무언가를 설정하면, 그것은 사실상 자신을 돌보는 것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동일한 틈새 시장을 다시 설정하는 데 집중합니다 그것은 단지 약간의 유지 보수를 돕기 위해 누군가를 운영하는 유닛과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현금으로이 때문에 실행하고 그 일을하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그런 기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계는 아마도 완전히 다른 틈새 시장이거나 동일한 제품에서 오는 다른 제품 일 수 있습니다 지역 무엇이든, 모든 세계 제품 및 서비스 또는 아마도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4 년에서 5 년에 가까운 각각의 사람들은 사람들이 갇혀있는 3 가지 좋은 이유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왜 사람들이 현금에서 벗어나지 않는지 왜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끼는지 Webiste가 이렇게 말합니까? 음,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거기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당신이 웹에서 수입을 얻는다.

제휴사 링크의 클릭 수를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수익을 얻는 데있어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와 같은 것을 추적 한 다음 좋은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세 번째 이유는, 그것을 간과 할 때, 비즈니스 제휴 마케팅에 행운은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으로 마무리, 추가 비용과 또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나는 당신에게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홍보에 위험 무료입니다 자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다시 모든 기간 & M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모든 노력은 제로가 되거나 당신이 단지 나쁜 판매만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위험을 감수할 필요가 있는가?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시작할 수 있는 종류의 시장에 대한 연구를 시작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주입이라면, 누구든지 즉시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당신이 내구성이 있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