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네가 교통 체증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진정으로 받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환상적인 콘텐츠로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믿을 만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지금까지 더 많은 것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마케팅은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이 걸렸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여기에 주의할 점을 하나 더 덧붙이자면,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수익을 올리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 어려운 점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해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상상력이 풍부하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가 등장했다. 표준 모델에는 4명의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된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발생하는지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당신의 일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서비스나 옵션의 제품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이해에 대해 쓸 것이다. 4번째는 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는 소비자다.

좋아, 그건 비교적 말도 안 되는 걱정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그 이유는 있다.

당신이 이 사업을 지속하고 싶은지,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지?당신의 우선은 어떤 물건과 연결하고, 당신의 선택에 대해 생각해 보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은 모두 협정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을 알아내자마자 즉시 수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많은 시간을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대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 데 투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다소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을 거의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 되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매우 다양한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AdWords Ads가 공개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또한 유료 마케팅이 있다면 틈새시장에 현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상위 순위를 얻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유난히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http://muktihot.com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개인화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그룹에게 가장 흥미로울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라.

만약 당신이 인수할 틈새시장을 찾고, 아무리 너무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파는지 봐야 한다.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 설정이 더 쉬워질 것이고, 그 후 세 번째는 단순하게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이 모든 하천에서 돈이 흘러들어올 것이다. 우리가 약을 논의할 때, 당신은 한 가지 설정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남자들의 건강 항목을 위한 두 번째 설정, 그리고 그 후에는 숙녀들의 건강을 위한 세 번째 설정, 호소 항목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 등을 할 수 있다.

당신이 자신의 아이템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우려가 있다.

당신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약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지원,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