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당신이 재정적인 의무에 던져주던 현금은 이제 대학을 위해 저축하기 시작했다.

교육 - 대학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당신이 재정적인 의무에 던져넣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을 위한 저축에 던져진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살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 저축 계좌(ESA)를 이용할 시간이 있다.

어머니가 됨으로써, 당신은 수많은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에 대한 자금 지원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다. 당신은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는가? 실질적으로, 그것의 프리머니는 당신에게 당신이 결코 교육대학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제공했다. 주요 보조금의 원천 중 하나는 정부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자녀가 대학에 간다면, 이미 몇 년 전에 저렴한 가격으로 등록금을 지출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위로를 받을 것이고, 실제로 가치 있는 전략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확신할 것이다.

당신은 자금의 통제를 유지 – 극단적으로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수령인은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계정을 소유하고 출금이 취해질 때 선택하고 어떤 기능을 위해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구입하고 하버드에서 4 년을 보내는 것보다 국가를보기로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문제가 나타나면 당신은 항상 계정의 수혜자를 다른 아이 또는 아마도 당신 자신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이 향상시킬 준비가되면 자신의 교육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경비 게이츠가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 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우수한 저임금 교육 과제는 단순히 거기에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싱글맘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돌볼 아이들이 있다면 대학 등록금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발견한다고 해도 당신은 어떻게 현금을 지불할 것인가? 응답은 장학금입니다. 자신의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고도 장학금을 사용하여 어머니가 교육비를 지불하고 원하는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계획 또는 529 계획은 유익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 영역 이후에 호출됩니다. 529 계획은 학비, 서적, 재료, 장비 및 방과 보드를 포함한 미래의 자격을 갖춘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개발 된 투자 계정입니다. 대학 프로 운동 선수는 매우 힘들다. 처음에는이 게이머들이 투입하는 시간의 양이 많습니다. 연습 후 연습, 그들은 할 수 있다면 저녁 식사를 소비하고 공부하러 간다.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기본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이 학생 운동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은 상당하다. 코치들은 운동 트레이너가 볼 때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공부할 영화가있을 수 있고 연수생 프로 운동 선수로서 당신은 당신의 학업과 운동 능력에 집중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을 제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연수생은 유익한 A 학기 또는 2 학기를 달성하지 않고 단순히 재발하여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나가서 수년간 일한 후에 적절한 교육 대학, 훈련 및 기술없이 진정으로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20 대 후반에 남아있을 때 학교로 돌아갈 필요가 있습니까? 그리고 시간이 바닥과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기본급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사람은 또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1 영어회화 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2만 달러를 버는 것은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맨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나중에 절약하기 시작하면 연령별 유의성, 낭비되는 시간을 상쇄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지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과 같은 유연한 투자 옵션

고난에 대한 유일한 치료는 교육이며, 그렇지 않으면이 현대 세계를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학교를 그만 두면 어떨까요?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운영해야 하는 점을 고려하면 완전한 시간 공부를 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대학 졸업장을받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에 등록하는 것입니다.이 혜택은 대학 학위를 원하지만 낮에는 일해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됩니다. 기존 수업에 비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받는 것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안 요원으로 일하고 야간에 일하고 이른 아침에 잠을 자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침대 방에서 편안하게 공부하면 대학 졸업장을받을 수 있습니다.

529 플랜은 a에 의해 관리되는 저축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