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요소는 해결이다

기술 - 프린터

해상도 해상도로 간주되는 중요한 요소는 프린터가 사각 인치의 도트를 얼마나 인쇄하느냐입니다. 오래된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가 높은 결론의 잉크젯 프린터에서 인쇄할 수 없는 양은 높은 해상도의 A 품질 프린터가 1440 x 720 dpi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휴가용 싸구려 책자 인쇄 센터에서 배달 기간은 항상 고려된다. 프린터가 얼마나 빨리 책자를 인쇄해야 하는지를 선택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프린터에게 당신의 정해진 노력에 도달할 것인지 물어봐야 한다.

대부분의 프린터는 일주일 안에 100개의 책자를 배달하고 다른 프린터는 며칠 안에 배달한다.

당신은 배달하는데 일주일이 걸릴 책자를 피해야 한다.

시장의 표준은 당신이 배달되려면 3일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시간 이하

이 프린터는 디지털 링크를 연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즉, 프린터가 컴퓨터에 부착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무선 인터넷이나 사무실에 지식이 있는 경우, 해당 프린터가 이미 네트워크를 설정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맨발로 실행할 때 프린터를 추가하는 것은 스냅이어야 합니다

토너가 많이 필요하지 않으면 초안 버튼을 누르십시오. 토너를 낮추기 위해 검은색만 인쇄하고 색상이 아닌 문서를 인쇄하십시오. 보통 인쇄보다 약간 가벼운 인쇄가 가능합니다.

캐논은 실제로 매우 다재다능해서 같은 사진 인쇄기 주위에 문서를 인쇄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단수로 장비에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가질 수 있다.

캐논이 지금 이용 가능한 사무실 장비와 관련하여 가장 멋지고 현대적인 외관을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시간이 흐르면서, 이 기술은 진화하고 색칠된 잉크가 인쇄까지 거리를 두었다. 프린터에서 흰색과 검은색 인쇄물뿐만 아니라 색상 인쇄물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 않다. 대부분의 프린터는 여러 카트리지를 로드하고 두 인쇄 옵션을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예산 잉크와 이상적인 인쇄 용지의 생산자들은 나에게 어떤 것들은 높은 기준이라고 확신시키지만, 나는 내 예산 인쇄 루틴에 기록적인 영속성을 요구하는 그림을 믿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꽤 괜찮다. 나는 알지 못한다.

컬러 프린팅은 엡슨 프린터가 Workforce 600 다기능 오피스 프린터와 함께 빛을 발하는 곳이다. 날카로운 활기찬 컬러 프린팅 엡슨 두라브라이트 컬러 잉크를 위한 4개의 개별 잉크 카트리지에 대한 프린터는 내성이 희미하고 얼룩지거나 작동하지 않는다. 플러스 잉크는 평지와 사진지에 화려한 색상을 초래한다.

프린터는 종이 크기 35 x에 경계 없는 사진을 인쇄할 것이다. 5인치에서 85 x 11인치까지 프린터 저장 장치 및 PictBridge 지원은 시스템을 켜지 않고 사진을 인쇄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도록 돕는다.프린터가 인쇄를 거부하거나 문서를 인쇄하지 않을 때 오류 메시지를 수신하는 경우 프린터와 컴퓨터의 케이블 연결을 검사하고 올바른 포트에 단단히 꽂기 위해 케이블을 검사한다.

또한 두 장치 모두 충분한 전원을 공급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홀로그래픽 디자인으로 신분증을 디자인하는 것은 당신의 범위를 벗어난 것이라고 생각하게 하지만, 파고 프린터로 찾는 인쇄 소프트웨어로는 처음부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보안 기능으로 신분증을 쉽게 디자인할 수 있고 이 카드들을 위조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실제 최고의 인쇄 소프트웨어와 프린터는 또한 당신이 신분증 시스템에 필요한 것과 마찬가지로 쉽게 접근 카드를 만들 수 있다.

파고는 또한 인쇄 기술과 관련된 두 가지를 제공한다.

직접 카드 인쇄 및 랩톱 컴퓨터와 같이 인쇄를 받을 수 있음

다른 프린터와의 경쟁에서,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 이하로, 그래픽으로 분당 11페이지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그것을 한 유닛당 20페이지를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작동시킨다. 만약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이 i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는 것에 제한을 두어야 한다.

프린터를 여러 가지 작업과 함께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한다.

프린터를 처음 움직일 때 이 작업을 탐색하여 사용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인쇄 작업이 자동으로 완료되도록 하려면, 자동화를 시작할 때 현재의 인쇄 작업을 최대한 대기시키고 다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시간을 복사기임대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이 프린터 본체에는 일반 용지용 종이 트레이와 사진용 종이용 종이 트레이가 2개 있고 일반 용지 트레이는 125장까지 운반할 수 있고 사진 용지 트레이는 약 20개의 베개와 이불을 수용할 수 있다.

종이 트레이를 다시 채워야 하지 않기 때문에 이 장치에 인쇄하기 매우 쉽다. 나는 종이 트레이에 대해 걱정했다. 때때로 프린터는 끊임없이 다시 채워도 종이의 존재를 감지할 수 없다. 매우 불편하다. 신문을 조정하는 데 뒷마당을 마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