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남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다.

교육 - 대학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말하는 것입니다. 인생과 스타일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필수적인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질 한국사학원 문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준비는 회사가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조직을위한 것이거나 비영리 단체를위한 것이 아닌 조직 준비라고합니다. 두 경우 모두 가치있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서비스의 주요 목표는 소유자를위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며, 이익 조직을위한 것이 아니라 목표는 더 큰 목적을 위해 일하다

교육 비용 저축 계좌 또는 ESA는 연간 2000 달러를 금융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습니다. 교육 기여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이자는 비 학교 관련 이유로 현금을 인출하는 경우 현재 세금 코드의 적용을받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더 많은 투자 대안 (선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529 가지 전략으로 ESA를 선택합니다.

내가 활용할 두 번째 기술은 이전에 자녀의 삶에서 매우 공격적인 방식을 구입하고 점차적으로보다 보수적 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은퇴에 대해 믿고있을 때 이것은 활용 된 기술과 동일합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하기 1 년 전에 대학 기금의 25-50 %를 잃을 가능성을 진정으로 고려하고 싶습니까? 자녀의 삶에 관해서는, 나는 강력하게 교육 대학은 통화 관리자 또는 최고의 투자 기술을 수용하는 데 도움이 대학 저축 전문 사람과 이야기 할 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연수생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일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E 학습은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지식에 초점을 맞추어 최선을 발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연수생 및 강사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채팅 보드는 수줍어하고 수업 시간에 말하지 않는 연수생에게 정말 좋습니다. 채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마찬가지로 부모님과 다른 코치들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여기에 쓴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숙련된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을 잘 이해한다.

우리는 그들이 긍정적이고 긍정적이며 좋은 자신감을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일이 완전히 삶에 들어 가지 않더라도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깊은 곳에서 벗어나지 않고 의심할 여지없이 경험하게 될 불행을 다루는 방법을 알기를 원합니다.

경제적 책임 : 많은 연수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 인면은 금전적 의무입니다. 많은 청소년들이 대학 교육을 지원하는 의무를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학비, 방, 보드 및 서적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대학은 시간과 돈의 큰 재정적 투자입니다. 집중된 연구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과 함께이 의무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다양한 기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학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이 더 많은 교육을위한 모든 세트 그들은 12 년 연속으로 수업에 남아 있었고 효과적으로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받지 못했다면 왜이 길을 계속 가고 싶습니까? 과제 또는 두 가지를 얻고 기술을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학 교육 비용을 유지하기 전에 무엇이 있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교육 비용 저축 계좌 또는 ESA는 매년 2000 달러를 금융 투자 계좌에 배치 할 수있게 해줍니다. 교육 기여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이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 학교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529 가지 전략으로 더 많은 금융 투자 옵션 (옵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529 가지 계획보다 ESA를 선호합니다

대학에 돌아가고 교육을 계속하기 위해 장학금을 찾으려는 엄마로서, 아무것도 당신을 뒤로 잡아 둘 필요가 없습니다 기회를 놓친 것으로 믿는 실수를하지 마십시오.

너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내 일정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발견할 수 있다.

네가 그 모든 장벽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은 동안, 가혹한 진실은 너를 많은 벽돌처럼 때린다. 학교를 위해 돈을 쓸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이것은 제거하기 가장 어려운 장벽이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대학에 가는 것이 많고 다르다. 왜냐하면 그들은 가장 첫 번째 장소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단순히 공부할 잘못된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진로를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특히 당신의 현금을 찾아내라. 계속 찾아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무엇을 위한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