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또 다른 간단한 옵션은 미리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양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기술 - 블로그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 하는 또 다른 간 총판 단한 옵션은 사전 설치 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 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 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신속 하 게 제어판에 가서 사전 설치 된 스크립트가 있는 섹션을 발견 하 고 WordPress를 선택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 합니다 당신이 설정 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 하는 것입니다.

Cashlinks Lite는 당신이 정의하는 모든 URL에 키워드 나 표현식을 동적으로 하이퍼 링크하는 플러그인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짧은 기사를 작성하고, 평가을 하고, 심지어 콘텐츠에 대한 블로그의 신디케이트로 조직된 짧은 기사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Cashlinks Lite는 기사의 키워드를 자동으로 링크하는 코드를 배치합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대답을 위해 포럼으로 다시 향했다, 그냥 더 당황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오히려 그것을 얻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내 받은 편지함에 앉아있는 완벽한 옵션 인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단순히 내가 그것을 삭제하기를 기다리고있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이지만, 단어를 보았을 때 WordPress 나는 계속 읽어야했다

블로그 작성자 블로그 사이트의 재판매는 Google에서 엄격하게 허용하지 않지만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와 관련된 경우 상황이 다릅니다.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재판매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거는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재판매하여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 블로그 사이트를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가장 확실한 옵션은 분명히 WordPress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로 만들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보다 강력한 버전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에서 많은 A-List 블로그 작성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좋든 싫든, 웹은 3 개의 거대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의해 매핑됩니다 : Google, MSN 및 Yahoo 거의 모든 사람들이 키워드로 사이트를 검색하기 위해이 검색 엔진에갑니다.이 온라인 검색 엔진은 웹 사이트를 크롤링 한 다음 자신의 자료를 기반으로 시스템에서 사이트를 색인합니다. 이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사이트가 색인되지 않으면 브라우저 WordP에 URL을 직접 입력하지 않는 한 사이트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사이트를 검색하는 것을 결코 발견하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웹 사이트에 pings를 보내고, 분류를 만들고, 게시물을 태깅하고, h1 / h2 태그를 사용하는 등의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 한 다음 New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FANTASTICO는 양식을 열고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작업을 완료합니다. 도메인 (호스팅 된 수많은 도메인이있는 경우)과 FANTASTICO로 설정할 폴더는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정합니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면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작성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절대적인 트래픽 부하를 가져올 수 있다.

27의 필수 기능 중 하나는 이전 제어판 재 설계로 기능에 대한 테스트가 없었기 때문에 시작된 제어판 재 설계 Mullenweg로 구성됩니다. 이번에는 많은 사용자 불만과 같은 우려가 없도록 보장하는 데 훨씬 더 집중합니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의 테마를 변경하기로 선택하면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과 스타일을 설정할 시간입니다 다시 스타일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는 귀하에게 달려 있지만 WordPress 블로그에 다음 플러그인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높은 유기적 검색 결과 페이지를 얻고 인터넷 비즈니스 소유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는 절차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가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할 때 가장 확실한 옵션은 확실히 WordPress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로 끝낼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버전의 워드 프레스를 설정하려면 WordPressorg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자신의 도메인 및 호스팅에 설치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인터넷 초보자의 경우이 절차가 오히려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 사용 및 호스팅 관리 패널 사용에 익숙해지면 WordPressorg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 작업입니다.

베이스 낚시 스타일을 위해 우리는 다음 키워드를 시도하고 대상으로합니다; 베이스 낚시 전략,베이스 낚시 홈페이지,베이스 낚시 보고서,베이스 낚시 제안

이제 스크립트가 효과적으로 설치되어야 합니다.WordPress 폴더에서 php 파일을 wp-login하기 위해 웹 브라우저를 가리키고 설치하는 동안 생성된 사용자 이름 관리자 및 암호를 확인하십시오.비밀번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영역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