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할 계획이라면, 열망을 갖게 된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열망을 갖게 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확실히 더 작은 것은 헛된 것이라는 현실적인 말이긴 하지만,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손님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사기들조차 제대로 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홍보 전략의 유형을 소유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스러운 제품과 해결책이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를 정말로 원하게 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먼저 연구할 수도 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고 그들의 방법으로부터 배우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사업에 적합

소셜 미디어의 작은 페이지 최적화는 매우 중요하다. 만약 가능한 한 소셜 북마킹 컨설턴트가 당신의 모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면, 항상 평판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서입니다.

소셜 미디어 분야에 계획과 함께 진입하는 것은 사업 파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발견할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고, 신경 쓸 수도 없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당신의 사이트를 할 필요가 없다고 확신한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정확히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 오피 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확신하는가? 디폴트 사고의 이유는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오퍼링을 생성하기 때문이며, 그래서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지속적으로 투쟁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것이 나타났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보통 제품이 제공하지 못할 창조적인 이유 중 하나는 홍보 방법이 형편없다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좀 더 많은 것을 광고하고, 광고하고, 광고해야 한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기능할 것으로 예상됨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문서, PDF 및 레슨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끝이 없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것은 읽기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게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을 알고 있거나 질문을 작성하는 것을 시도해 보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가입자 목록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수백만 명의 문서, PDF 및 비디오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바를 분석해야 한다.

우리가 정확히 무엇이었는지를 알아내면, 우리는 광고 마케팅의 평탄함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비록 그것이 당신의 직업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만, 우리는 올바른 목표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시장은 정확히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요?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해 보셨나요? 이 페이지를 활용해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파악할 수 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소비자가 자신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로 돌아올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하여 고객이 콘테스트를 할 것으로 간주하고 매우 매력적인 것을 무료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사람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정말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에서 당신을 마케팅하는 것처럼 생각하고, 그곳 사람들과 잘 연결되도록 하라.

훌륭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약간의 최고의 팁을 줄 것이다. 하지만 그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를 위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다.

요즘 마을과의 대화가 되었다. 예를 들어,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우선 당신이 회사에서 자신을 위한 정체성을 선택해서는 안 되고, 결코 그것을 바꾸면 안 된다.

마케팅 전략의 실행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오는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조사해 보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경우에도 당황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의 원을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니면 결코 유지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기사가 남아 있다면 답변하라 부정적인 비판적인 리뷰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사실일 것이다. 사람들이 그들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보통 당신의 시장에 대한 더 큰 신뢰를 가지고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기사에 반드시 반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