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카테고리는 그러한 남성과 여성들이 가르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것에 좋다.

금융 - 투자

사람들의 범주는 이러한 남성과 여성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를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역이 일반적으로 관심이있는 경험이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 지역 산업 클럽 내부를 찾으십시오 – 실제 경매를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 어떤 것들이 많은 종류의 부동산을 판매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투자자로서 우리는 위험 관용을 발견해야합니다. 위험 관용은 당황하지 않고 손실로 판매하지 않고이 시장의 하락을 극복 할 수있는 정서적 및 재정적 능력입니다. 우리가 정의 할 때 우리는 다음을 넘어 투자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가되는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 연구, 테스트 및 입증 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투자에 정기적으로 적용하는 노력의 유형을 과대 평가합니다.

값싼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대단히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시카고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시골 지역에서 값싼 주택의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지 몇 마일 떨어져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세금은 아직 삶의 사실입니다. 그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배당 소득에 대한 세율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세금 전문가가 아닙니다. 모든 세금 정책에 대해 세금 전문가와상의하십시오.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아직 투자의 초보자이지만, 당신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더 좋지 않다고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인내와 올바른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업계에 있었고, 당신은 확실히 그들과 동등하거나 그들보다 더 나을 수 있습니다 True,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구매 자신감을 유지하십 비트겟 시오, 결국 더 잘 배우고 선택한 업계에서 성취 할 것입니다

이 소매 환경은 중요하게 나는 그의 골프 훈련을 위해 Tiger가 사용하는 나의 투자에 모든 특성을 가져와야 한다.

당신이 나의 분석과 연구를 할 수 있는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잘 연구되고 견고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 계획을 실행하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단계를 밟아야 한다.

나는 그들의 모든 것을 실현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리고 나는 나의 파트너를 그렇게 오만하게 하지 말고 나는 내 앞에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한다.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성공 나는이 특정 금액을 진지하게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가장 정직하게 생각하는 것은 그들이 실제로 돈을 벌기위한 것이지만 피로 시장에 대해 지적하는 것입니다. 1 년 동안 10 %의 수익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20 % 상승했다면 어떨까요? 침실은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현금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받지 않으며 어떤 노력에도 투자하지 않고 시장을 일치시킴으로써 더 나아졌습니다.

저축하기 위해 어려운 것을 얻으려면 먼저 자신에게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좌 예금 계좌에서 투자 관심사로 자동 인출해야 합니다. 이는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변명할 필요가 없습니다.한 달만 더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인터넷 사기의 양은 실제로 증가 할 것입니다.이 사업 분야의 전문가는 차이점을 인식하고 전자 상거래가 합법적 인 방식으로 운영되는 방법을 이해했기 때문에 사기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투자의 독단적 인 수단을 뛰어 넘는 거래는 사기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자로서 축하와 동일한 학습을해야합니다. 사기의 사람 단지 정확하게 합법적이고 진실한 것을 집중하고 예를 들어 동전 투자 거래가 사기인지 또는 다른 경우에도 확인할 수 있는 놀라움을 찾으십시오.

목표는 당신의 동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를 얻고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이것은 100 % 가능한 최고의 목표입니다 그러나 순전히 이기적인 목표로 목표를 던지십시오 당신은 유럽에 갈 수 있습니다 1 일 어쩌면 보트 또는 어쩌면 내부 산의 오두막에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이 중요한 것을 주머니에 적어 두십시오 당신이 저축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려할 때

숙련 된 투자자와 이야기하고, 비디오 및 라이브 프리젠 테이션을 시청하십시오. 각 차량에 투자하는 데 수반되는 차이점과 위험을 이해하면 올바른 태도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설정하고 금 시장 전문가들은 금에 총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한다.

금은 당신의 저축을 가져가는 가격이 떨어질 수 있는 것처럼, 한도를 설정하면 위험 확산을 보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