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을 확보 할 필요가 없도록 적절한 현금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교육 - 대학

그 목적은 자녀들이 막대한 대학 대출을 확보하지 않아도되도록 적절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많은 돈을 지불하여 거대한 학교 대출을 확보하지 않아도되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기를 원합니다. 또는 모든 것을 지출 할 수없고 현금을 빌려야한다면, 그 중 일부를 충당 할 수 있기 때문에 대출은 상대적으로 적을 것입니다. 요점은 당신이 겜블시티가입코드 그들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올바르게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대출 재정적 의무에 10만 달러를 부담했다.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있는 것처럼 행동 – 일부 연수생들은 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긍정적이지 않은 일을하고, 공부하는 것보다는 공부하는 것을 계속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일해야합니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아닌 미래를 개발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대학을위한 무료 현금 얼마나 사랑스러운 원칙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처럼, 그것은 보조금과 장학금의 형태로 밖에있다, 무료 돈에 대한 경쟁은 치열하다 현실에서, 그것은 강력하다 아직도, 그것의 큰 거래가 있으며 비밀은 연구, 연구, 연구 보조금과 장학금의 대부분은 작은 그룹에 의해 사용됩니다 그들을 찾는 것은 건초에서 속담 바늘을 발견하는 것과 같을 수 있지만 현금은 건설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당신이 발견 할 수있는 것을보기 위해 검색을 시작하는이 시작을위한 훌륭한 매체입니다

저축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저축 할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자녀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게됩니다. 401 (k) 외에도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로 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직장에서 인적 자원 부서의 회계 전문가와 이야기하십시오. 이러한 대안에 대해 귀하는 귀하의 401 (k)에 들어오는 모든 현금 대신 자녀의 교육 계좌에 귀하의 급여의 일정 비율을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대학이 6 개의 미국 교육부 지점에서 제공하는 목록에 속해 있다면 개인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대학이 오프라인으로 존재하면 (학교와 운영 기반이 있음) 인증을 받게됩니다. 이러한 대학은 일부 학위에 대해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교육자가주의 깊게 관찰하는 실습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부모가 가능한 한 빨리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육 대학의 비용이 높기 때문에 자녀를위한 대학 기금을 마련 할 수 있다면 자녀가 대학에 입학 할 때가되면 최소한 교육의 첫 2 년 동안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 해를 갚을 수있는 올바른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 행동이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현금이 절대로 손대지 않도록하십시오. 너무 빨리 펀드에서 현금을 인출하는 사람들에게 사용되는 벌금

네 번째 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입니다. 이들은 기본 대출 제공 업체의 대출 문제입니다. 다른 대출과 마찬가지로 좋은 신용이 필요합니다. 일부 지불 계획을 제시해야합니다.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 비용은 높습니다. 자동차 대출과 유사합니다. 신용 위기로 인해 개인 연수생 대출을받을 수 없습니다. 가능한 한,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평균 대학 수업료, 특히 극단적으로 순위가 매겨진 4 년제 대학에서 단순히 스티커 충격에서 떨어집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완전한 대학 교육을받지 못할 수도 있는 가정을 다루고 집중하는 데 많이 포함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위한 이야기의 끝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기회가 없습니다!당신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음으로써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 대학 코치의 대다수는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것들 –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것들 -이 대학 코치들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좋은 코치이고 게임을 이기면 더 큰 현금과 더 큰 교육 대학 이점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치 직을 제공받을 것입니다!학생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장학금을 찾고있는 어머니로서 대학 진학과 교육을 위해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당신을 뒤로 잡아서는 안됩니다 기회를 놓친 것으로 믿는 실수를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