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 Chalmers는 당신이 특정한 것을 실행하기 위한 것이다.

스포츠 - 농구(NBA)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멋진 능력을 보여줬지만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가까운 친척이거나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새로운 선수입니다. 그는 창조적인 코스에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유명한 가드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 오버는 그가 Manu라는 농구 선수에게한 것입니다

Johan Kundla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한 11 명의 연장 코치로 NBA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공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습니다.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전용으로 쉽게 사용할 수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2 년 전, 차세대 시스템에서 2K Sports가 처음으로 진출했습니다. 올해는 적절한 첫 번째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NBA 2K 8은 지난 해와 다시 향상되었습니다. NBA 플레이어가 즉시 인생을 잘 수행하는 것을 보는 모든 개인은 실제 게임을 잘 수행합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패스는 플레이오프에서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질식하는 것처럼 휴스턴 로케츠 팬들은 균형을 이루고 있다.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을 통해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그들의 자리에서 위로 올라가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이 스포츠는 믿을 수 없는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게이머들은 인터넷 게임에서 진짜 nba를 보고 있다면 그들이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

덴버 너겟은 당신의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따기 위해, 그것은 덴버 너겟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일단 그들이 가장 위대한 NBA 너겟을 위해 채굴하면!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I DVR에서 의미 없는 정규 시즌 게임을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하기 위해 그리고 또한 이 밴드를 사랑하는 포스트게임 표현은 훌륭하다 충분히 알려져 있다.

Ed Davis, PF, North carolina – 신입생이 National Champion을 얻을 수 있는 큰 약속을한 후에 Davis가 2 학년으로 복귀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았습니다. 불행히도 여름 시즌은 Davis의 화려한 Tarheels 모두에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림에 관한 피니셔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공격적인 레퍼토리를 크게 늘릴 필요가 있지만 능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물론 대답은 # 4입니다. 처음 세 가지 대체 옵션에서 발견하기 어려운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동안 NBA에서 팀은 항상 실행에 진행됩니다. 각 시즌에는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잃어버린 게임이로드되어 승리하게됩니다. 몇 가지 다른 게임이 있습니다. 패배자가 많은 것을 잃어 버렸 NBA중계 고 몇 가지 포인트로 게임을 다시 잃을 수 있습니다. 가볍고 휴대용 NBA, 당신은 거의 항상 행동의 오른쪽 적어도 끝에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또 다른 추세는 이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거리 점프 샷이 무술 분야에서 사라졌습니다. 197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간이 게임을 지배했던 빅맨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일반적인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습니다. 대다수의 3 점슛은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 점슛을 사용하여 상황을 올렸습니다.

Kevin Durant 그는 NBA에서가 아니라 월드 파이널에서 첫 번째 경매 여름부터이 목록을 거의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회를 향해 상승하여 타이틀을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의심스러운한 가지 방법으로 그것을 했습니다. 그가가는 순간 천천히 시작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오래된 MJ와 같았습니다. 팀 동료들을 등 뒤로두고 모든 사람들을 방법에서 벗어나게했습니다. Magic Johnson이 주를 사용했기 때문에 그가 이기는 시간 동안 그것을 끝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듀란트가 NBA 12개월 동안 추가로 해야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짧은 시간 동안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Derrick Rose, Kevin Love, Danilo Gallinari, Eric Gordon, Brook Lopez, Russell Westbrook 등 2012년 자유 계약 선수 또는 제한된 FA가 있습니다. 제한된 FA는 본질적으로 관심있는 팀의 제안을 즐겁게할 수 있습니다. 현재 팀에 대해 자비를 베푸는 경향이 있습니다.

케빈 듀란트는 수십 년 안에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한 르브론 루이스 헤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나 그녀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훨씬 더 중요한 것은 D-리거 같은 것의 겸손과 동기부여를 가지고 있다.

지금 당장은 하늘이 없다.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 듀란트는 조용히 그의 콘트라크를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