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의 이론적인 “토치”를 받아들일지도 모른다.

스포츠 - 농구(NBA)

케빈 듀란트 (Kevin Durant)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 (LeBron James Hes)에서 이론적 인 성화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리그에서 실제로 본 가장 많은 득점 왕입니다. 그는 30 점을 쉽게 득점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슈퍼 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더 중요하게는 D- 리거의 겸손과 동기 부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천장이 없습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오프 시즌에 잘못했다면 듀란트는 옳았습니다. 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하고 끊임없이 팀 동료들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 등장하는 동료들),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 되어 있던 미국 전국 그룹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전용 컴퓨터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지난 시즌 NBA 07과 비슷한 패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진실에 대해 반드시 호의적 인 생각은 아닙니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주목할만한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스템에 너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잃어 버리더라도 시스템을 변경하는 것을 주저합니다.하지만 잃어버린다면 지금 시스템을 변경하고 2007 nba 시즌의 나머지 부분에서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곧 좋은 기회가 올 것입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 이전이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의 공로를 인정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하고 있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모든 분류에서 더 많은 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결과는 여전히 높이 평가 되어야하며 그룹은 여전히 센터 위치에서 그의 존재를 나타낼 필요가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어리고, 재능 있고, 영감을 받고, 이상하게도, 너무 어리고, 박식하고, 그러한 측면들을 그들을 위해 뛰고 있는 세계 최고의 선수가 있다는 진실과 통합하면,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방을 빠르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지도 모른다.

2) Chris Paul -이 사람은 NBA에서 최고의 관리 및 통과 능력을 가진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선택을 실행하고 탁월하게 굴러 갈 수 있으며 번개 빠른 속도로 수비수에게 날아갈 수 있습니다. Hes는 또한 보호 엔드에 위협이됩니다. 2010 시즌에 거의 3 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 올려 놓지 않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큰 우려가 있습니다. Hes는 찢어진 반월 상 연골을 제거하기 위해 수술을받습니다. 완전히 찢어진 부분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의 어느 시점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믿도록 두렵게 한다.

그의 꾸준한 뛰어난 활약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 놀라운 것은 그가 지난 시즌에 갑자기 2학년 챔피언 프로그램의 최고의 신인으로서 마지막 5명에 진입했다는 것이다. 그의 NBA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폼 판매는 심지어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마이애미 히트의 주요 스타, Wades 저지는 또한 인기가있다 NB 스포츠중계 A에서 선도적 인 득점자, Carmelo Anthonys 저지 판매는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NBA는 당신에게 세계 일주에서 라이브 농구 액션을 가져다 가장 인기있는 협회 중 하나입니다 협회는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라이센스하에 그룹과 선수의 큰 거래를 지원합니다 등록 절차로이 라이센스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대승을 거둘 준비가 되어 있다면 완전한 힘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렉 포포비치는 전형적인 것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환상적인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감독이며, 언젠가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비록 웹스의 일부 바퀴와 딜링이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는 못했지만, 그들은 일상적인 시즌 동안 49-33의 좋은 기록으로 2002-2003 캠페인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웹스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한 다음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강력한 스퍼스가 전쟁에서 승리했다(4-2)

Bill Walton이 가진 기술을 진정으로 가치있게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합니다. 그는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 한 후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만들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다이어트 계획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FBI에 전화하자마자 적은 나중에 그런 정치적 발언을 한 후에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현재의 게이머들은 거대한 게임을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