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을 요청합니다.

금융 - 신용카드

당신은 추가로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을 요청하지만,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을 찾는 것은 당신의 현재 신용 점수에서 카드를 얻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상환을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 개의주기로 당신을 속일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현실은 지불해야하는이자가 현재 시간과 함께 전월의 잔액을 기준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발행자가 약관을 읽기 전에이를 실행하는지 여부를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추가 장비가 필요합니다 – PIN 패드 – 직불 신용 카드를 수락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 수수료가 합산 될 수 있는 동안, 무료 장비를 제공, 즉 수수료의 찌름을 줄입니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쉬운 방법을 배우는 것은 종종 어렵지만 긍정적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저축할 수 있는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부채가 제거되는지에 놀랄 것입니다. 더 적은 금액을 빨리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 및 마케팅이 더 적은 지불 카드 부채로 시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추가 과일과 채소가 더 높은이자 신용 카드로 시작한다고 믿습니다.

두 번째로 이해해야 할 것은 카드를 좋아하는 것이 대출을 재건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생각이라는 것입니다. 카드를받지 마십시오.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물건에 불어 넣을 여분의 돈이 있습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하며, 은행이 실제 신용을 연장할 수 있는 특권을 위해 헌신하십시오. 요금에 대해 토론하고 수수료가 귀찮지 않은지 평가하십시오.

이제 조심하십시오. 연회비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확인하십시오. 또한 보상을보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금액이 정상적인 지출 금액에서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 일반적으로 좋은 연회비 또는 보상을 찾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금액입니다. 현금 대출을 피하십시오. 거의 모든 카드가 현금에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신용 점수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사람의 시력 비율이 시작됩니다. 대신 직불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선호도는 정말로 달러를 인출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신용 카드 지불을 수락의 장단점을 평가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 그렇지 않으면 위험과 혜택 – 그리고, 당신이 EC를 수락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낚시 라인을 그리는 곳을 결정해야합니다 – 또는 당신은 어떤 신용 카드를 받아 들일 것인가? ATM 카드를 받을 수 있나요? 소액결제 신용카드 주문은 온라인과 전화로 받나요?

책임감 있게 계좌를 관리하고 월별로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는 한, 몇 주 후에 카드사에 신용 한도를 초과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아마도 3 개월 후에 그들을 전환하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스낵 카드를 조립하고 다른 신용 카드를 매월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신용 점수를 사용하여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 제안을 일치시킨 후, 자신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보내십시오. 그 중 일부는 즉시 승인을 받거나 거부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응답이 우편으로옵니다.

일반적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추세는 여러 가지 이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스 가격의 상승, 카드 발급 기관의 높은 비율, 신용 카드 은행의 경쟁 증가로 인해 많은 수의 캐시백 신용 카드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직불 카드를 받으려면 추가 장비 – PIN 패드 -가 필요합니다. 수수료가 합산되어 무료 장비를 제공하여 수수료의 찌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옵션 # 1 귀하의 개인 은행과 $ 250 또는 $ 50000을 위해 가서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최소 거래와 비교하여 항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