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는데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말하면서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나는 고객이 소파를 다시 채우고 단순히 잘 나오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합니다. 그래서 실내 장식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수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내놓기 전에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한 사이트의 결과를 개선하고 그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변경, 프로필 설정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기본 소셜 네트워크 선택 설정 절차 전반에 걸쳐 세 가지 플랫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프로필을 완전하게 제출하고 각각에 정확히 동일한 사진을 포함하십시오.

1 – 소셜 미디어가 단순히 어린이를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입니다 –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 우리에게 당신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가능한 한 기본적으로 블로그에 등록을 만들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하는 지역에 구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오히려 sns 마케팅, 팬들이 쉽게 등록 할 수있는 visiblearea에 넣어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빠르게로드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커버하고자하는 모든 요소를 나열하여 전략을 만들어, 어떤 사이트, 즉 페이스 북, 트위터, 유튜브, Pinterest 등, 대략 다음 주 동안 그리고 그 준수 후에 페이스 북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깨고 Dummies를 위해이 간단하고 강력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에티켓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순히 풀 타임 JOB로 돌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이미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적절하게 실행하십시오.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기술이 효과적이지 않습니다.일부 의심자는 종종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고용하여 해당 작업을 수행합니다.이 경우 마케팅 방법을 완벽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하십시오.위젯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를 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두에게 윈-윈이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적절한 자료를 작성하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유령 작가와 함께 작업하여 작성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사회 봉사 활동을 자제하십시오. 사회는 흥미롭고시기 적절하며 흥미로운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즐겁고 상상력을 발휘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이 단순히 주변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됩니까?

[X-E-R-R-O-R-X]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종종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 할 때 가능한 한 자주 Tweet을 확인하십시오.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정보로 가득 찬 You Tube로 비디오 보내기

자주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하십시오 독자들은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 할 것인지 알면 신선한 콘텐츠를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이것은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 할 때의 진실입니다. 특히 sns 마케팅에 신선하고 활기찬 소재를 사용하여 새롭고 돌아 오는 독자를 유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및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함께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예를 들어 3 개의 주요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 선택 3 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이름 선택 설정 절차 전반에 걸쳐 프로필을 전체적으로 작성하고 각 프로필에 정확히 동일한 그림을 포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