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해 일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 줄게.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 줄 수 있습니다 –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것을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 적어도 – 소셜 미디어 효율성 문제의 출발점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일부 개인적인 조정은 귀하와 귀하의 중소기업 만이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낮은 비용, 나는 낮은 비용을 의미 할 때, 무료 예 당신은 선물로 웹 2 0 웹 사이트에서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허용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요구 사항에 대한 광고를 구입하는 모든 자금을 무료로 픽업하는 시간입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전반적인 건강은 너야! 나는 이것이 필요한 모든 것을 강조할 수 없다!!!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알아보기를 원한다.

그들은 사람이 그럴 것이라는 것을 안다!그것의 사회적인 매체 그래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sns 마케팅 친구를 만들기 시작하고,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알기 위하여 얻으십시오, 그들이 어디에서 http://channelcan.com 놀고, 그들을 위해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하고, 겸손하게 그들을 괴롭 히고, 사람들이 그것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스팸하지 마십시오!나도 알아!

귀하는 귀하의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귀하의 소셜 사이트 전체와 다른 사이트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각 템플릿이 귀하의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의 회사 브랜드는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사이트를 묶음으로써 조직은 말 그대로 온라인 구매자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당신에게 최고의 팁 중 일부를 제공 할 것입니다하지만 그는 요금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업은 마을과 이야기가되어야합니다 요즘 상황에서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실적을 결정해야하며이 항목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Myspace Marketing을 통해 웹 2의 힘을 활용해야 할 때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arketing은 연결을 통해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만드는 데 도움이되고 관계를 구축해야합니다. 팬들과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생명을 불어 넣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팬들은 정보와 달리 누가 누구인지 잊어 버립니다.

웹 2 0을 사용하면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탬파의 주거용 에너지 개선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단어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에게 회신하십시오. 아니면 탬파에서 건축업자를 찾고 있나요? 많은 기업들이 지금 꽤 좋은 시기마다 이런 식으로 많은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트렌드는 어떻게 그 과정을 시작하는가? 왜 몇 년 동안 지속되는가? 우리가 같은 것을 입고있는 다른 사람들을 보았고 우리가 따라 잡기를 원하지 않는 이유 때문에, 우리는 군중 속에서 받아 들여지고 참여해야합니다. 이것은 모든 나이에 발생합니다. 우리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는 경우, 충분한 사람들이 그것을하면, 결국 잘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광고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에 대해 정보를 얻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결정할 수있는 최선이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노력의 진보와 그들이 점점 더 어떤 것이 되어간다면

YouTube는 확실히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 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은 주기적으로 당신의 회사 또는 새로운 제품 이외에 최근 업데이트에 대 한 동영상 블로그를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sns 마케팅 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시 하 고 YouTube의 결과로 일부 넓은 손님에 게 광대 한 노출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제공 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수행 된 작업의 절반을 작동하는지 기억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마케팅의 올바른 종류의 전략을 선택하지 못하므로 실패하기 쉽습니다.

Facebook의 다른 사람의 벽에 쓰레기 수입 제안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 할뿐만 아니라 친구가 되는 것을 막을 수도 있고, 스팸 발송자로 분류되어 결국 Facebook 계정을 취소하게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작동 할 때마다 기억해야합니다 작업 수행의 절반 사람들은 마케팅을위한 적절한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하기 쉽습니다.

동영상을 촬영하고 사진을 클릭하는 것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에 맡겨져 있습니다. 연락처 사진과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곳은 없습니다. 기타 미디어 기능 – 특히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는 정규 직원이며 예상되는 작업장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어떻게 소통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과 어울리고, 모든 실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추가적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포함한다면, 그것은 10억이 넘는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레, 당신과 나, 어? 내 말은, 확실히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엄청난 다운라인을 만들어 낼 수 있지, 그렇지?

이메일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만족을 구축하는 것입니다.이 콘텐츠는 영감을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추종자가 콘텐츠를 공유하기를 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