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러분의 개인 주택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접근방식은 가정용 보안 카메라에 대한 것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없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하지만 여러분의 개인 주택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은 단연코 집을 위한 보안 카메라라는 것은 없다. 보안 카메라는 여러분의 지역사회가 목표물을 찾고 있는 잠재적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들이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볼 때 그들은 여러분의 집을 건너뛰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정확히 다른 사람을 고르기로 고려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그것들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으로 들어가는 모든 입구가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자물쇠에 의해 보호되고 싶어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쉽게 우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의 보안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요즘에는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무선 옵션이 있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연구는 필수적이며, 나중에 후회하고 싶은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필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주로 집에서 도구를 만들고 자신의 변덕에 따라 설정을 사용자 정의함으로써 설치하십시오.

부동산의 일주일 내내의 장소를 파악하라. 창을 그 모양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망막 스캐너를 현관문에 두는 것은 좋지 않다. 도둑들은 자신의 삶을 쉽게 만들 것이고 충분한 수면의 아드레날린 흥분을 위해 집을 털지 않는다. 당신의 가정 보안에서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그것을 아래로 밀어내라. 그리고 다음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다시 완료하기 전에 몇 번 반복해서 완료한다.

집에 침입하는 것은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없다

문틀이 강화되었나요? 별일 아닌 것 같지만, 누군가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자물쇠 혼합에 관한 권리만큼 중요하다고 두 번 믿는 것 같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일단 성기구 휴스턴에 백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다고 계산하면 명심하십시오. 각각 1 가구와 73 가구당 강도가 발생합니다. 40명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1명에서 482명까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문 외부에 데드볼트를 설치하십시오. 양쪽에서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하는 열쇠가 필요한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장치를 사용하여, 문 주위의 유리를 모두 깨뜨리면 누구나 잠금을 해제하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

구입한 모든 것이 그것을 제공하는가?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집을 필수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하고 효율적인 방법이 아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모든 무기고에 감시를 추가할 것이다. 재정이 허락할 때, 실제로, 당신이 나사와 볼트를 소유한 이후 당신이 좋아하는 감시 회사를 선택하라.

지역 경보는 한 가지를 완료하기 위한 것이다: 시스템이 점화되었을 때 강도 소리를 내라. 비록 당국이 확실히 경고를 받지는 않을지라도, 보통, 이것은 도둑을 겁주기에 충분하다.

좀 더 진보된 강도 보안 시스템은 우리가 가정 보안 필수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많은 창문 홈 보안 센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침입자가 보호구역에 들어갈 때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창문에 가정 보안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동작 감지기를 사용할 것이다.

비용이 많이 드는 범주는 지속적으로 감시되는 보안 시스템으로, 이로 인해 경보가 발령될 때마다 보안 모니터링 클라이언트가 즉시 권장된다. 거기서부터 합법적인 사람이 형사법원에 전화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문 구성요소에 전화 회사나 도시에 온다면, 그들을 당신의 집이나 정원 가꾸기에 들여보내기 전에 공급자와 신원 확인과 시야를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이웃을 정찰하고 가장 약한 보안 시스템이 아닌 집을 찾는 일반적인 접근법이다. 먼저 확인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하지 마라.

“그렇다”는 대답은 가장 짧다. 모든 보험회사가 감시 보안 시스템을 설치한 사람들을 위해 할인을 해주지는 않을 경우, 집에 판매원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당신에게 20%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할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고립된 경우에 누군가가 당신의 대리인에게 어떤 특정한 금액이 확실히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다음은 우리 예산의 주택 보안 체크리스트에 대한 니즈 평가가 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어디에 있는가? 미국에 사는 것은 대륙보다 침입하기에 더 나쁘다. 미국은 미국보다 더 많은 범죄를 가지고 있다.

캐나다인들이 가정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집 앞에 은행-발트 문이 필요한가? 지나친 보안은 당신이 보호할 가치가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단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할 만큼 호기심이 많고, 결연하거나, 미친 사람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