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패턴을 초안합니다.

사회 - 패션

그런 다음 패턴을 초안합니다.이 유형의 필요는 코트를 바느질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피팅을 위해 테스트 의류를 바느질하는 것입니다. Muslin은 필요할 때 패턴을 수정하는 사람입니다. 고객과 함께 시도한 후 적합한 Redraft 패턴을 확인하고 다른 모슬린 의류를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모슬린이 완벽하게 맞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면 처음에 선택한 사람을 천으로 만드는 동안 훨씬 더 많은 옷을 바느질하십시오.

확실히 오늘 가지고있는 기술의 종류에서, 우리의 엄마 옷장에 갇혀 사용되는 의류 업 게임은 사이버 세계로 이륙했다 지금은 웹에서 사용할 수있는 패션 게임이 있습니다 확실히 패션 게임 중 하나는 활주로 가운입니다 캐릭터에 나는 활주로 옷을 부여하고 심지어 나는 지금 이미 성인이다, 나는 여전히 우리가이 게임에서 인형이라고 상상합니다 또 다른 귀여운 게임은 사라 보조 크리스마스입니다 의상 이름이 Sarah인 게임의 소녀는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입을 도움이 필요합니다.이 여성은 자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패션 비즈니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제 모든 전제 조건에 맞는 학교가 될 것이므로 잘 할 것입니다!이것은 당신의 학위와 동기 부여를 충족하기 위해 적절한 패션 과정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과정 강의 계획서를 철저히 읽고 과제가 수업 중에 메모를하고 그 이상의 사람이 수업에 다시 참석하기로 결정한시기에 따라 달력을 제작하십시오 – 일주일 이상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충분한 에너지를주십시오 : 불확실한 초안을 작성하고 색상을 선택하고 패턴을 만드십시오. 당신의 패션의 미래에

액세서리는 좋지만 터널을 통해 패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팔찌 10 개와 목걸이 5 개와 귀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 살 때 다른 블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른이 되면, 그것은 단지 hogwash처럼 보일뿐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보석이나 액세서리는 모두 과시할 수 있지만 동시에 모든 것을 보여줄 수는 없습니다. 다른 파티 나 사교 행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아이템들 당신의 패션 스타일에 약간의 클래스를 추가하라. 그것이 액세서리에 관한 것일수록 더 적은 모토를 만들기 시작하라.

2010년 여성 패션 트렌드는 캐주얼한 피팅 티셔츠와 데님 청바지가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데님 청바지는 결코 패션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흰색 티셔츠로 팀을 이루어 찢어진 청바지의 운 좋은 컴백

코코 샤넬에 따르면 복음 : 카렌 카보 와 체슬리 맥라렌 코코 샤넬 의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여성의 삶의 교훈은 여성들이 옷을 입는 방식을 바꾸 었으며 그렇게함으로써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에 도전했습니다. 이것은 코코가 무엇을 실행할 것인가에 관한 책이 될 수 있습니다. 패션 디자인 아이콘의 일화는 스타일에서 사랑, 돈에 이르기까지 주제를 조명합니다.

다음 단계는 지금 당신의 청사진을 스케치하는 구찌가방중고 것입니다.이 시간까지,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사냥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 이미 좋은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틈새 시장을 위한 그 시즌의 트렌드가 무엇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당신의 창의력은 채색에서 분명해질 수 있습니다. Minimalist : 중립적인 색상과 부드러운 선의 천연 직물로 만들어진 간단한 품목은 단지 과거에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수요가 있습니다. 헐렁한 바지와 편안한 스트레이트 셔츠와 함께 칼라리스 탑 또는 구조화되지 않은 재킷과 관련된 것은 우승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완벽한 복장이 될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깔끔한 모양을 위해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스트리트 패션을 이해하고 연구하는 것은 또한 도시와 관련된 역사와 문화의 느낌을줍니다. 예를 들어, 도시의 요소를 이해하고 개인의 하나로 받아 들여질 때 더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물론 가치있는 관광객과 청중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특권입니다.

패션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변덕스럽지 않거나 구매자에게 뭔가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디자인, 제조, 시장 패션을 하는 각 성별을 제외하고는 돈을 벌기 위해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왜 그렇지 않습니까? 그것이 바로 어떤 회사에 관한 것이 아닌가? 그리고 건강한 패션 산업은 건강한 국내 날씨의 일부가 아닌가?)그러나 그들은 매 시즌 새로운 패션 스타일을 선택하고 새로운 시각적 외모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지 않으면 돈을 벌 수 없습니다.

패션 사업을하는 개인이 변덕 스럽거나 특정 위치에 무언가를 시도하는 것은 아닙니다. 패션을 디자인하고 제조하고 판매하는 남성과 여성이 돈을 벌기 위해 사업에 도달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왜 그렇지 않습니까? 그것이 어떤 회사가 사실에 관한 것이 아닌가? 그리고 아름다운 패션 산업 부분은 건강한 국가 경제와 관련이 있지 않은가?)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매 시즌 새로운 패션 룩과 관련된 것을 가지고 오지 않는 한 달러를 벌 수 없다. 그리고 모든 새로운 패션 룩에 대한 수요를 창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