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그것을 파악할 때, 다단계 마케팅 조직의 개념은 정말로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당신이 그것에 대한 그립을 얻을 때, 다단계 마케팅 조직의 개념은 정말 이해하기 어려운 하나가 아니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라고, 그것의 인력이 그들의 밑에 일할 다른 직원을 채용하도록 허용함으로써 개발되는 훌륭한 조직 디자인이다.

나는 다단계 마케팅 조직에 가입하는 것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처음에는 그것을 완전히 조사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의존하지 말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이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개인을 연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기록했을 때, 그것은 그들과 연결을 유지하는 시간이다 그들을 알기 위해 정기적 인 이메일을 보내고,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항목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면서, 당신은 또한 그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어야한다는 것을주의하십시오 양질의 자료를 제공하여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이메일을 쓰십시오 잠시 후, 일부 공짜로 던져 넣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록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누구라도 귀하의 목록에 가입을 취소하도록 선택하면 설득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그 또는 그녀가 당신이 인스타그램 사용법 목표로 삼아야하는 사람들 중 하나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훌륭한 일입니다.

다단계 마케팅 산업에서 우리는 우리의 시장을 잘 알아야 할 것이다. 우리의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의 양은 우리가 위치에 가지고 있는 우리의 마케팅 방법과 방법에 달려있을 것이다. 인터넷이나 전통적인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는 것은 우리에게 피해를 줄 것이다. 마지막에 불리는 우리의 포지셔닝은 우리가 성취하는 것을 피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알아내는 방법을 만드는 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기초가 된다. 이것은 우리가 시도할 때 만들어지는 오류의 결과물이다. 새것

효과가 있나요? 실제로 인터넷 마케팅은 MLM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해에 걸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에는 그 맥락에서 벗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디서 들어본 것 같지 않아? 현금 문제는 당신이 더 많은 술을 마시는 것을 견딜 수없는 알코올 중독과 같습니다.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의존성으로 인해 금전적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돈 문제가 더 많은 현금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혼란이 풀릴 것입니다. 금융 문제의 근원이 실제로 추적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이클이 계속됩니다.

실망했어? 실망하면 안 되지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리드가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안에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개인들, 가정, 좋은 친구, 그리고 친구들로부터, 그것이 모든 가치가 있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군중을 이해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부를 때 당신이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이 개인들은 당신을 이해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말할 필요가 있는 것을 신뢰할 수 있다.

품질,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또는 제품, 왜 그들이 당신을 거절할까?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에서 비율을 닫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대해 그들이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놀랄 것입니다.

셀프 초보자는 성공을 요구하는 것을 고려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상상하면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셀프 초보자는 기회를보고, 성공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배우고,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어떤 길이든지갑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다루는 사업이 마케팅 요소를 제공하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면 회사에서 제공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결국, 당신은 다른 사람이 당신의 경쟁자에 비해 당신에게 이점을 줄 수있는이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벽을 포기할 이유가 아닌 새로운 것을 발견 할 수있는 기회로 보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다른 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발견 할 수있는 것을 추측하십시오. 당신이 단순히 하나의 전략에서 판매 깔때기를 채우고 있다면, 당신은 왼쪽과 오른쪽 사람들을 닫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심지어 그것을 인수하기 위해 누군가를 아웃소싱할 수 있고, 다음 일을 완벽하게 할 수 있다.

그 수준 아래에는 또 다른 수준의 직원이 있습니다.이 개인은 비즈니스 자체에서 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단계 마케팅 회사가 일하는 방식은 직원이 자신의 영업 사원을 고용하여 그 아래에서 일하는 방식입니다. 그들은 이 개인을 고용할 때 자신이하는 것과 똑같은 판매를 하도록 설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고용하는 개인이 우려하는 바가 있는 경우 기존에 대해서도 책임이 있습니다

금융은 다단계 마케팅의 가장 좋은 인센티브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당신에게 즉각적인 돈을 줄 수 없거나 밤새 성공에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