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앤더슨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다시는 발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스포츠 - 농구(NBA)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 발견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있을지도 모르지만, 5 초 이상 실패한 후에는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45 초가 2 ~ 3 시간 또는 4 가지 이니셔티브를위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 다운을 얻을 수 없다면, 시도는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머물러 있지 않아야 합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작업이 더 빨라지고 플레이어는 2 분간의 부적절한 채우기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입니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당신이 실제로 nba에 대해 원한다고 말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매우 훌륭한 수비수들이다. 하지만, 팀을 위한 나머지는 엄청난 물음표다. 누가 상대편 포스트 플레이어를 방어할 것인가? 포스트를 방어하거나 리바운드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기를 행운을 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예측한다면, 그들은 비행을 통해 그들의 희망을 얻지 않는 것이 좋다.

빌 월튼은 어떻게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었다. 그의 직업 역할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선수 생활 내내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마이클에서 당신의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선정된 10 대 NBA 코치는 Lenny Wilkins, Pat Riley, Jac Ramsay, Don Nelson, John Kundla, Phil Jackson, Red Holzeman, Bill Fitch, Chuck Daly 및 Red Auerbach입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 정직한 빅3, 특히 NBA 걸프에게 속아 넘어갔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이번 기회에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NBA 서부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고, 에고를 견제하고,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도록 슈퍼차지했다. 선수들은 그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이 위대한 선수들이 유럽에서 뛰고 유럽에서 뛰고 장기적으로 1년 계약을 맺거나 자유 계약 선수가 남아 유럽을 예비한다면 각 팀의 소유주는 잃을 것입니다. 우리는 3 명의 큰 선수와 1년 계약을 맺을 것입니다. 그러나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 유럽에 머물기를 선택합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서한 번 공연을 결정할 때마다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으며 내년 하계시즌 프리에이전트

다른 계획을 살펴 봅시다.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 야구에서의 5 회, 아이스 하키에서의 2 번째시기를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가장 좋은 결론은 무엇입니까?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한 번의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2로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키가 6 피트 미만이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어색한 시간입니다. NBA의이 선수들에게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그가하고 있는 모든 경기마다 그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몇 가지 가짜와 크로스 오버와 함께 그가 보통했던 개인을 능가하는 몇 가지 트릭을 알아 냈습니다.

이 반바지가 실제로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는 사실 놀랍습니다. 유니폼이나 스웨트 셔츠 등과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거의 20 ~ 30 % 저렴하므로 유니폼을 거리 또는 경기장으로 옮길 때와 동일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이 특정 의류가 어떻게 판매되지 않는지입니다. NBA 스토어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참조하십시오!그러나 홈페이지 어디에도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은 거의 없다. 마치 그들이 그것들을 팔려고 하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그것들은 확실히 거래를 위한 것이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가 14년 동안 모든 스타 였다고 불렀습니다. 그는 실제 nba를 뛰었습니다. West는 Lakers를 NBA 결승으로 9 번이나 이끌었습니다. 그의 결승전에서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습니다.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게 6 번의 패배가 있었습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이자 훌륭한 샷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Jerry West Care 평균 27 ppg, 67 Apg, 48 RPG는 그의 농구 충만함을 반영한다.

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던 2009년의 2011년으로 돌아가 보자,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다. 많은 사람들은 이 경기가 어떻게 피닉스에게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무언가를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었다. 서로 연결하라!그 세븐티비 것은 이 가난한 자본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얼마나 큰 실용성을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NBA 올스타들이 가져다 준 064억 달러의 이미지를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