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에는 정말 훌륭한 0% APR 카드가 몇 개 있다.

금융 - 신용카드

Discover에는 몇 가지 정말 훌륭한 0 % APR 카드가 있습니다. 약간의 검색에 투자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Discover Tropical Beach 신용 카드로 Discover Student를 통해 훌륭한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6 개월 무이자 수입을 실제로 절약 할 수있는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합니다.이자는 비쌀 수 있으며 6 개월 무이자로 감사 할 경우 기회에 뛰어 들어야합니다.

그것은 계정을 취소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열려있는 계좌와 카드로 지불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점수는 향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수행하는 것은 당신이 빚없는 삶을 향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신용 한도와 함께 오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 당신이 항상 초과하지 않는 것을 필요로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한계를보고 결국 당신은 가능성 이상의 몇 가지 추가 요금을 받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약간의 청구서를 받아야하고 당신은 심지어 더 높은 낮은 이자율을 청구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당신의 한계를 초과하는 경우에도, 당신에게 신용 카드를 준 카드 발급자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한도를 초과하는 순간 당신의 선택을 거절하라. 그들은 당신이 청구서를 받은 후에 당신을 심하게 때릴 것이다.

여러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을 때 모기지 딜러가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문의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한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리지 만 실제로 건강한 승인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선불로 지불 한 것뿐만 아니라 제로 잔액으로 지불 한 한, 걱정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보상을 위해 그것들을 산다고 표현한다 – 하지만 그 항공 마일리지는 정확히 같은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라면 꽤 높은 가격에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계속해서 발생하는 것 같다.

신용 등급을 망치는 것은 보통 꽤 쉽다. 단지 충전 카드에 몇 번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신용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진정으로 평가하는 방법이나 그것을 조작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완벽한 신용 카드를 찾기 위해 어렵게 만드는 불량 대출 회사에 공정하게 있습니다. 낮은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어 최상의 유형의 카드로 끝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c d 지불과 비교하여 직불 카드 지불과 함께 더 빨리 지불받을 것입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됩니다, 이는 예산이 더 빨리 손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노트북으로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점수를 관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세스는 신용 가치에 대한 전망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기업은 낙담할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바닥재 선택은 단순히 누구에게나 해당되지만, 가솔린 신용 카드가 무엇인지, 가솔린 할인 이외의 어떤 종류의 이점이 있는지, 심지어 단점이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신용 카드 회사가 특정 규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 그리고 그것은 보증 승인 당신은 가솔린 신용 카드를 작동하는 적절한 신용을 원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시간은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되는 평균 신용보다 낫습니다. 괜찮은 신용으로 이들 중 하나를 얻을 수있는 경우,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광범위합니다. 이것은 결국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나중에 돈을 쓰게됩니다.

낮은 신용 점수를 갖는 것의 가장 큰 피해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데있어 특별한 문제입니다. 그렇게하는 좋은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신용 카드를 꺼내서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바라 보는 대출 기관을 찾는 것 신용카드 은 우려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상당한 선물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를 지출해야하는 얼마나 많은 현금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때로는, 당신이 당신의 보상을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끝나는 노력은 가치가 멈출 수 있습니다 50 $ 보상을 받기 위해 매년 10 000 $를 지출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반드시 구매자에게 그다지 큰 것은 아닙니다

팁 3은 팁 1과 0을 따르는 것과 함께 있다.

그것들은 매우 중요하다. 어떤 카드도 즉시 지불할 수 있도록 구현하라. 나는 당신을 보장할 수 있다.

당신의 점수는 한 달 안에 뛰어오를 것이다.

계획에서 당신은 독자들의 견해에 대한 이유를 묻습니다. 전 세계가 그 전략에 연결되어있을 때 신용 카드없이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세상을 이용하는 것이 정의된 방법이고 어떤 사람들은 카드나 페이팔에 관한 것 없이 산다는 것은 무슨 말인가?

당신은 단지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점인 가게 내 제공자들로부터 당신의 카드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