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스포츠는 거대합니다.

스포츠 - 농구(NBA)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거대한 스포츠 장비이며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자신의 추종자들과 함께하는 그룹입니다. 일부는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집을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용품을 흩어지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큰 만족을 얻습니다. 지구상 어딘가 다른 곳에서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작은 포워드인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부동의 왕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베팅하면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그는 NBA 웹사이트에서 95위의 선수 순위와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팀의 지명을 받았다. 그는 전형적으로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비교된다.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두 번째 게이머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혁신적인 방법으로 공을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인기있는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재배치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인기있는 크로스 오버는 그가 Manu라는 농구 게이머에게한 것입니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게이머 연습, 연습, 연습 그리고 좀 더 연습!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플레이를 연습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완벽하게 만들어준다는 것을 이해하고 여러분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효과적인 사업주와 함께, 그들은 또한 연습하고 판매를 이기기 위해 준비해야합니다!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고 더 많은 회사를 생산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코칭, 교육 및 준비가 귀하의 비즈니스 거래입니까? 영업 그룹이 가능성, 정보 이벤트 및 서비스 토론을 통해 첫 번째 회의를 준비하는 시간은 얼마입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오프닝 판매 선언을 가지고 있습니까? 첫 번째 전화를하기 전에 텔레 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합니까?

아니, 그들은 7%의 확률로 NBA 복권에 당첨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그룹이 처음 예상했던 곳에서 몇 구역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추었다. 그것은 워리어스의 경우가 아니었다. 강렬한 면에서,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놓여진 곳에 남아있었다. #11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비즈니스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NBA를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광고를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 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관람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중요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많은 돈을 투자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귀하의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귀하의 타겟 고객에게 최상의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이 순위는 NBA 공식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코비 스포츠중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그의 매력을 보여주는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NBA 챔피언 3 회와 2007 결승 MVP, Parker는 챔피언십 레벨에서 포인트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를 칠할 수 있습니다. 나이의 hes이 목록의 수석 멈출 수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에 넣을 가장 두려운 큰 남자입니다 가난한 프리드로 슈팅과 외부 슈팅의 다양성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몇 가지입니다

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워졌을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사고방식에 대한 팅커도 가지고 있다.

그는 게이머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집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골드로 이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이 비디오 게임에서 즐길 수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이 게임의 올해 버전에서는 진행 시스템을 재생하여 특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사용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누구도 볼 수 없습니다. 게임에는 미니 게임과 플레이 오프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으로 완벽한 시즌 모드가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액션에서 누락 게이머가 전체 시즌 모드를 완료할 수 있다면 그 또는 그녀는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두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가드였습니다. 그는 또한 빠른 회전 재배치로 유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