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세상을 변화시켰다. 그것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아니다.

금융 - 개인금융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세상을 변화 시켰습니다 –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간에 – 돈에 선을 긋는 것은 악의가 없으며 개인적으로 돈 자체가 어떤 문제 나 관심사에 대한 해결책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이라는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돈은 도덕적이라는 것을 훨씬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불과 망치, 톱 등과 같은 도구 일 필요가 있음을 깨닫게됩니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선수가되는 것은 은행에있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소득과 부의 새로운 흐름을 생산하기 위해 사용자가 보여주는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능력을 만들어야합니다.

보트로드가 필요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계획하십시오 출산, 결혼식, 생일조차도 놀라운 위치가 아닙니다 다가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항상 물건을 절약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게됩니다 주택 개조, 휴가 여행 및 주요 구매 예제 자동차와 관련하여 성공적인 개인 금융은 계획 및 일정 이벤트 및 주요 작업에 대한 성숙한 파악을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그것은 재정적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허용 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자신의 예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돈을 전시하는 곳과 정확히 지출하는 경향이있는 방법을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의무를 우선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료 조언을 먼저 연결하십시오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이 있으며 부채 청산 및 개인 금융 요점을 공유하는 것 이상입니다.이 모든 것은 인터넷에서 표준 검색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 방법입니다!이러한 무료 팁을 찾고 도움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이 필요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온라인으로 돌아가 전문적인 조언을 확인하십시오.

예산은 당신에게 시간을 도울 수 있습니다. 기금은 되돌아 보는 부분을 쉽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만든 상환이나 특정 기간 동안 얻은 수입이 필요하다면, 당신의 예산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작은 팁들이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경제적 목표가 무엇인지를 위해 당신이 돈이 필요한 것을 아는 것? 왜 이런 일에 신경을 쓰는 거죠?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 되고, 최적의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한다.

관리 금융과 금융은 함께 가고 신용 카드는 인기가 증가하고 지출 및 비용을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되는 경향이 모든 구매는 카드 소지자의 신용 카드 계정을 확인하고 신용 카드와 함께 지출 된 모든 돈은 확인 된 시간 금액의 끝에서 은행가에게 카드 소지자를 통해 지불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연락처를 만들 때 정말 유용합니다 당신은 한 달에 한 번만 지불해야합니다 문제의 줄기. 학교에서의 뛰어난 개인 재정 관리 교육 부족, 심지어 대학에 등록하기까지 그리고 슬픈 기소는 집이 될 수 있고 이것은 더 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이 아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해독하기 위해 남겨두었다.

우리는 물질주의와 소비 중심의 문화에 살고 있습니다. 사회는 우리가 끊임없이 구매하고 싶어하는 것을 느끼게합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사회의 전형과 일치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시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쇼핑하기 위해 돈을 쓰고 싶습니다. 게다가 물건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느낌을 편안하게합니다. 그래서, 어떻게됩니까?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위해 일하고, 우리 자신을 개인 재정 문제로 몰아넣는다.

어떻게 한 사람의 포지션북을 고르고 여전히 당신의 현금을 그들의 은행에 보관하는 것이 가능한가? 아니, 나는 당신이 실제로 도서관 은행 카드를 얻을 것을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된 책에 위치한 낭비 시간은 자산을 낭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나쁘다. 당신이 인생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올바른 책을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왜 개인은 경제적 성공을 혁신하거나 변화시키기를 원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더 높은 수준의 승자를 얻은 사람들에게 존재하는 존경할 만한 특징이다.

무료 조언 우선 만들기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이 있으며 부채 협상 및 개인 금융 전략을 공유하는 것 이상입니다.이 모든 것은 표준 Google 검색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정보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왜 당신은이 무료 팁을 찾을뿐만 아니라 그들이 어떤 도움을 폰테크 제공 할 때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으로 돌아가서 전문적인 조언 발견 비용 현금을 확인하십시오.

책, 영화 및 게임을위한 모든 종류의 책, 영화 및 게임을 구입할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많은 돈을 절약하면 중고 제품 및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쇼핑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소매점에서 75 %까지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말할 수 있지만 신용 카드 회사에서 후속으로 전환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뛰어 다니고 계속해서 사용 가능한 신용을 열고 닫으면 당신의 부채가 불리하게 통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가장 가능성이 높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