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크립트를 성공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기술 - 블로그

이제 스크립트를 성공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인터넷 브라우저를 Word 총판모집 Press 폴더의 wp-login php 파일로 가리키고 설치 중에 생성된 사용자 이름 관리자 및 암호를 확인하십시오.암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섹션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애호가 개발자는 풍부합니다. WordPress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훌륭하고 환상적인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단일 기능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 하는 또 다른 훨씬 쉬운 서비스는 사전 설치 된 PHP 스크립트를 사용 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 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쉽게 제어판에 가서 사전 설치 된 스크립트가 있는 영역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 합니다 당신이 설치 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wordpress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릭 하 고 싶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업로드 한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 하 고 아래에 그들을 발견 하 고 그들의 오른쪽에 활성화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지금 그 플러그인을 트리거 하 고 설치 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Illustrator에서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의 일러스트를 개발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글고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디언트가 있으며 약간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플러그인을 설정할 수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기업가가 이미지,지도, 응용 프로그램 등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 모든 종류의 것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들은 WordPress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저가 도구를 활용할 수 있다면 웹 개발자에게 현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웹 호스팅 서비스 공급자가 현재 사용하는 변형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처음에 문의하십시오.

이 문제에 가장 쉬운 옵션은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쇼핑 카트 플러그인에서 이미지 폴더를 제거하여 제품 이미지를 느슨하게하지 않도록 콘텐츠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므로 플러그인을 제거하면 느슨해지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WordPress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고 이미지 폴더 정보를 교체하여 항목 이미지를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분류 메뉴에 있는 당신의 페이지에 특정 순서가 있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메뉴의 정상에 당신이 원하는 페이지를 지명할 것입니다 1 그 후에 당신이 2를 개발하는 다음 페이지 등 당신은 나중에 이 기능을 이용해서 당신의 페이지의 순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 판매 페이지가 정상에 있을 것이라는 점을 중대합니다

WordPress는 찾아보기를 배우는 가장 간단한 소프트웨어 번들 중 하나가 아니지만 후드 아래에 많은 전력을 저장하고 일반적으로 WordPress 및 블로깅의 기본 요소 중 일부를 발견하기 시작하면 이러한 기능을 점점 더 중요하게 생각하게됩니다.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소프트웨어입니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FrontPage 또는 Dreamweaver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Admin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모든 방법을 설정하십시오. Admin 페이지를 사용하여 새로운 게시물과 게시물을 인터넷에 공개하십시오. HTML 경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Mullenweg는 또한 이것이 테마의 해라고 느끼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플러그인 구동이었던 것이 무엇이든간에 테마는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실제로 제거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변경할 수 있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배경을 업그레이드하는 이미지에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는 사람들의 블로그가 가장 훌륭한 소셜 프로필이 될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두고 WordPress를 계속 검토했으며, 트위터 나 YouTube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 할 때 WordPress를 처리 할 것입니다. 중요한 메모에서 그는 귀하의 데이터가 귀하의 블로그와 데이터베이스에 상주하므로 다른 사이트가 줄어들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으므로 모든 데이터를 계속 보유하고 있으며 컨트롤 이 허브 시스템은 그룹의 장기 목표입니다.

Mullenweg는 또한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 및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이 블로그 사이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여기에는 블로그 작성자가 댓글,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항목이 될 수있는 게시물을 작성하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모든 자료를 관리하는 데 매우 간단한 블로깅 시스템입니다. 계정에 로그인하여 게시하기 만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