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내놓지 않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화된 당신의 산업 사업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Began은 DM을 사용하여 내 사업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천안테크노파크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을 포함한다고 믿었다. 왜냐하면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인센티브를 생산할 때까지 나와 내 친구들을 위해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사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를 방문하려고 한다.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파티에 기꺼이 올 것이 아니라, 우리는 길을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기초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단순히 돈을 거의 지불하지 않고 완전히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부동산을 충당하기 위해 기금을 운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

경쟁자보다 훨씬 낫다. 신호를 보내고 사람들이 올 것이라는 희망을 버리지 마라. 시장에 나와 광고해야 합니다.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항상 흠뻑 많은 개인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있다, 새로운 wii 콘솔은 당신의 연습을 시작을 알고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장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 사용하기 위해 거의 매일 생각할 수 있도록 말한다 모기지, 사용할 수있는 속성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구매의 세부 사항을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면이되고 단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 할 수 있음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쌓는 방법이라고 선전되고 있다.

1 베드룸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멋진 USStep # 3에 걸쳐 7,500 개가 넘는 다양한 범위로 부동산을 구입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일관되고 지속적으로 유지하십시오 : 부동산은 실제로 부자가되지 않습니다 빠른 패턴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자가되고 오늘 당신과 함께 약간의 현금을 넣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하고 실제 부동산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을 계속 확장해야합니다. 경험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구입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평균적으로 1년에 3%의 가격 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그것을 임대하여 균등한 현금 흐름을 유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게다가,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해야 할 것이 10년 이상의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느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팔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면, 10년 후에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기본적으로 정의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과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쌓는 방법이라고 선전되고 있다.

마케터가 되기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나 나이든 사람들이 그렇지 않으면 누구나 가능해서는 안 되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옮기는 것일 수 있다(이것은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볼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큰 시작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합니까? 무력감 속에서 사라지는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인가, 아니면 차례로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격은 성공적인 사업을 얻는 열쇠일 수 있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사업이 될 수 있다.

부동산은 유행하는 사람들의 사업이다. 여기서 나는 당신의 세입자들이 사람들이고 또한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결과를 전달하고 시장에 내놓는 서비스 요원들이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 분노와 가슴앓이로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고객들에게 임대료를 지불할 수 없을 것이다. 또한 그들을 퇴거시킬 수 있을 것이고, 귀하의 부동산 소유자는 수리를 위해 수수료 시장 또는 더 높은 시장을 청구할 것이지만 이러한 것들을 충분히 유지하기 위해 귀하의 부동산을 적절하게 광고하지 못할 것입니다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않는다. g가 당신의 숙련도를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