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카이로프랙틱 의사는 단순히 침술사를 고용했고, 다른 어떤 것도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그녀에게 내 등을 위해 주사를 놓으라고 권했다.

건강 - 침(한의원)

나의 카이로 프랙틱 의사는 단순히 침술사를 고용했고, 처음에는 정말로 꺼려했던 것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그녀에게 등을 맞을 것을 권했다. 나의 고통을 돕기 위해 내 피부에 많은 바늘을 꽂는 것은 극도로 오래된 것처럼 보였다. 이것은 물론, 나는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이해하기 전이었다.

침술은 중국에서 수세기 전에 시작된 치유 전략입니다. 체 Herbs 중 감량 기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단순히 찾고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미국에서 체중 감량이 인기를 얻었으며 이것은 주로 CNN이 중국의 체중 감량 센터에 대한 보고서를 실었고 침술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에 대한 현실 때문이었습니다. 중국에서는 비만이 소화 기능의 불균형으로 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침술은 균형을 되찾았고, 체중 감량은 결과였다. 그것은 사람들의 소화를 강화시키고 이것은 갈망을 관리한다.

아마도 그것은 또한 신진대사율을 증가시켜 칼로리가 더 빨리 연소되도록 하는 것이다.

한 연구는 심지어 이중 맹검 실험을 했는데, 한 그룹에게 가짜 침술이나 가짜 침술이 주어졌다. 맞춰봐, 가짜 침술이나 진짜 침술에 대한 단기 중단률은 똑같았어!그렇다면 실제 침술이 차이를 만들었다는 증거는 없었습니다. 당신은 이것으로부터 감소된 갈망이 단지 신자의 마음 속에 있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까?

이를 위해 침술은 몸 주위의 경혈점에 삽입된 소독된 핀을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합니다.이 핀을 사용하여 우리 몸 주위에 Qi를 운반하는 경락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스 버디 (mass buddy)라고 불리는 것을 할 것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하루에 30-40 명의 잠재 고객을 찾고 친구로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귀하의 경우 Facebook에서이 지역의 많은 사람들을 발견하고 친구로 포함시키기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전문가를 위해이 기술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많은 조직에서 이것은 효과적으로 작동 할 수 있지만 전체 론적 전문가에게는이 기술이 너무 공격적 인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과의 관계를 신속하게 구축하려는 경우 Twitter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지역을 이해하지 못하다

침술은 체중 감량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질병들을 다룬다. 침술은 소화 시스템을 자극하여 비장과 위가 음식 처리에 더 효율적일 수 있다.

그래서, 치료 후 하루에 중지 비율이 우수 할 수 있지만, 6 개월 또는 1 년 후의 포기율은 매우 나쁘고 의지력만을 사용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결국 그 열망이 다시 돌아 오기 때문입니다. 중독 자체가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허리 불편 함을위한 침술은 정말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치료 후에 그는 불편 함이 더 좋았다고보고했습니다. 클리닉은 당신에게 일련의 방문을 요청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를 다시 한번 보았고 여전히 기분이 훨씬 나아 졌음을 발견했습니다. 3 번 체크 아웃 후 불편 함이 크게 줄어들었고 골프 비디오 게임이 돌아 왔습니다. 5 번 보았을 때 그는 수개월 동안보다 더 오랜 시간 동안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이야기는 남성이 70 대 후반이라는 것입니다!

놀라운 것은, 세계가 돌아가면서, 사람들은 이제 전통적인 치료법으로 돌아가고 있다는 것이다. 역사적인 헤어 트리트먼트 중 하나는 침술이다. 그것은 약 2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것은 중국 침술이 오늘날 많은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데 이용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침술사가 그것에 대해가는 방식을 살펴 봅시다. 첫째, 그는 몇 가지 천연 보충제를 처방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치료 과정이오고, 4 번째 이후에는 자극이 증가 할 것입니다. 처방전에 수정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는 한 점차적으로 당신이 전에했던 것보다 빨리 완료되었다고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10 세션 과정 후에 운동을 보도록 요청받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침술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다이어트 계획 체중 감량은 천천히 일어나므로 당신은 고객이되어야합니다. 위대한 일은 느리지만 확실하고 파운드가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음식에 대한 갈망이 줄어들고 매 식사마다 그렇게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이 믿음은 아마도 우리가 호스피스에서 하는 모든 일에서 비롯되었을 것이다. 당신은 임종간호 분야에서 일할 때 삶의 종말을 보게 될 것이다.

침술은 중국인들이 제나라 또는 생명력이라고 부르는 지침의 이론에 작용한다(그리고 이것이 바로 수많은 서양인들이 그 효과에 대해 오랫동안 의문을 제기한 이유다).

그 요인 침술은 불편함을 뒷받침한다.

많은 의사들이 그들만의 오피니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