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동안, 그 논쟁의 각 당사자를 지지하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다.

교육 - 대학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당사자를 지지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숫자에 대해 항상 훨씬 더 많은 수명에 초점을 맞추지는 않지만, 다음 요인을 보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소비자 부채가 지워지는 단계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대단한 상태에 있다.

이것은 정말로 젊은이들이 문법 학교에 있든, 아니면 고등학교에서 높은 수업을 받고 있든지, 그것은 상당한 시간을 선정적인 장면을 의미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신입생 1학년 때 4년 동안 그 돈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

대학 예금 계좌에 부모 이름을 사용하라. 왜 교육대학이 되는가? 이것은 엄마와 아빠가 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재미로 돈을 이용할 수도 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더 높은 준비를 받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지금 배관 서비스가 어떤 대학이나 대학에 다니는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약간의 문제를 일으킨다: 고등 교육을 등록하고 받는 데 약간의 돈이 든다.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청중들은 내가 경제 침체에서 대학을 위해 지불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대답은 쉬운 미국 정부가 고등학교에 가고 싶어하는 학생으로서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오늘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훌륭한 모든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뛰어난 고용주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십, 파트타임 및 여름 근무를 통해 그립을 구입하는 것이다. 이 서비스는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심지어 이력서를 보낼 때까지 기다리며, 효과가 없을 것이다.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들이 위치 커뮤니티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성취도가 화려하지만, 비록 그것이 결정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기 때문일 수도 있고, 때때로 타이밍이 맞지 않고 그 결정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지역사회 대학의 일반 강좌를 초등화상영어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을 주고, 더 많은 시간을 결단하고, 약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 경로에 대해 신중하다고 느낀다면, 단지, 단지, 단지 5년을 주면, 여러분은 아이들이 인기 있는 대학을 포기하고 사실상 극도로 많은 돈을 낭비하게 한 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을 일반적으로 채용할 때, 대학 프로그램은 그들의 조직에 더 이상 요구하지 않는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 이러한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 낮 시간에 이 10대 소년과 여성들을 위해 일해 왔다. 대학 프로그램은 이 선수들로부터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대학 수준에서나 어떤 시간 수준에서든 게임에서 이기고 큰 돈을 확보하는 것에 대한 유일한 것이다.

두 번째 형태의 금융은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의 빠른 대출이 된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그들의 자녀와 관련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모기지 프로그램은 훌륭한 대학 장학금을 찾기가 어렵고 심지어 일하는 엄마들에게 더 어려운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종종 장학금과 보조금은 일하는 엄마들이 고귀한 것을 발견하지 못하는 자격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현재 벌칙을 받고 있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개인은 당신에게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만을 선택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프로젝트가 만족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뛰어나고 또한 오랫동안 회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말하자면, 확실히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고용주들은 항상 관련 업무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직업에서만 일하도록 노력하라. 특히, 남녀는 당신이 교육대학 특정 회사나 관계의 위치에 있는 경우, 결국 어떤 직업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서비스 스테이션에서 일하는 다른 직업이 수입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덜 좋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당신의 예측할 수 없는 미래를 돕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납이 없는 곳처럼

이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에서 경기를 하고 선수들과 함께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완전히 부정확하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몇 시간 동안 TV에 정상적으로 달라붙어 있고 그 팀의 멤버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 문제에 대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충분한 돈을 찾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