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요

스포츠 - 농구(NBA)

13 서부 세미나에서 캠프 파이어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혈인 것과 관련하여 골머리를 앓고 있다.

그래서 한 자리를 편견 없이 남겨둘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플레이 오프에서 벗어나기 위해 우리를 선택할 수도 있다.

Yeesh) Memphis 또는 Clippers가 도약을 일으킬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시도를 하나요? 아마 예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8번째는 재미있을 것이다.

Jason William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여섯 번째 선수입니다. 가장 주저하는 크로스 오버 동작을 하는 플레이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대방을 혼란스럽게하는 유용한 방법으로 좌우 방향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팀 소유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내 의견)에 따라 상위 선수들 중 일부는 탐욕과 집단 교섭 협정(CBA)을 처리하는 방식 때문에 각 팀에서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화를 낼 수 있다.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보유하고 있으며 거대한 자동차가 재생 될 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하는 시청이 포함됩니다. Quietly 4 nba 챔피언십 우승 그는 214 PPG와 12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했습니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도구를 부정하는 것은 없다. 이 사람들의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다른 선수들이 아니라 가넷을 정확하게 태운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그러나 가넷은 정말로 치료할 수 있을까? 사람이 전사가 될 수는 없습니다. 고베 외에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를 맞추기 위해 아무도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의 살인자 본능을 확인하기 위해 쓰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넷은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작업을 완료하는 데 45 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 초 후에 플레이어는 덩크 규칙을 얻기 위한 두 번의 최종 시도를할 수 있습니다. 2 개의 비상 덩크로 2 분 후에 규칙을 볼 수 있습니다.

Bill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돌보는 자유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 동안 전국 곳곳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많은 정치적 불꽃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두 트레이드였습니다. 그는 전반적인 경기에 팀워크의 태도와 그의 팀원들을 우승자로 바꾸는 새로운 요령을 가져 왔습니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만한 신체적인 기술도 없고, 정말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그가 16번 루키 스포르팅에서 워리어스를 도울 것이라는 것 외에는 어떤 루키들이 파산할 것인지(하심 타베트)와 어떤 루키들이 뛰어날 것인지(타이레크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알렌 아이버슨이 농구중계 수비수들을 헤치고 나가는 것을 지켜본 확실한 것과 닮았다. 그리고 존 월이 경기할 것 같은 빠른 속도로 패스 라인을 점프한다.

유타에서는 놀랍게도 흥미진진한 고든 헤이워드가 예상보다 많은 인상을 줄 것이다. 왜냐하면 제리 슬론은 신인들로부터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달인이기 때문이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드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매번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칠 것으로 예상한다.

터너 스탯 라인 읽기; 4 pts, 8 성공적으로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Shaquille Oneal의 우세를 가지고 장난치지 않는다. 실제 경험의 약점은 그의 게임으로 확대된다.

그는 덴버 코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평균 17 PPG와 20 PPG를 기록하며 타고난 득점자가 될 수 있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이유로 훌륭한 지도력을 보여준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이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추가 3명이었다) 그가 2009-2010년 한 해 동안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명확히 알 수 있다.

놀라운 첫 걸음과 코팅으로 마음대로 림에 오른다. 66, 그들은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지속적으로 슛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때때로 에반스는 농구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다.

그를 당신의 9개의 여드름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편에 서 있는)는 이 NBA의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비교를 위해 NFL에 출연하면 곧 정적 팀이 줄어들고 NBA 순위는 1 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은 운동을합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티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