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융 - 고용,채용

지금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할 수 있는 자유가 풍부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을할 수 있는 자유가 풍부합니다. 그녀가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나는 대부분의 날에 딸과 함께 집에 있습니다. 때때로 나의 다른 반쪽과 나는 놀 수 있습니다.

치유되는 실업률에 대한 장밋빛 전망은 여전히 약 96%를 맴돌고 있으며, 전국의 위치는 12% 이상이다. 그렇다면, 과제는 어디에 있는가?

연구조사에 따르면 고용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지만 현재 경제에 의존하고 있다.

한 나라가 높은 노동률을 갖기 위해서는 강하고 안정적이어야 한다.

다른 서비스와 시장의 하락은 고용기회를 폐쇄하는 결과를 낳았다. 노동시장은 적어도 노동률을 높이기 위해 들어올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귀하의 나이 또는 배경을 가진 개인을위한 일자리는 귀하의 위치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나는 전국에 살고 있으며, 나는 그것을 즐깁니다. 그러나 경험이 풍부한 농장 손이나 포레스터가 아니라면 우리 집에서 50 마일 이내에있을 일이 거의 없습니다.

수년에 걸쳐, 당신은 실제로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이 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이 일 분 안에 일할 사람들과 사업에 대한 세부 사항을 선택했습니다 지금은 당신의 시간입니다 당신이하고 싶은 것과 비교하는 모든 광고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나의 파트너와 나는 둘 다 우리가 자영업으로 도약하기 전에 짧은 사업 전략을 세웠다. 전혀 공상적이지 않다. 우리의 전략에는 노트 패드 용지 1 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손으로 쓴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의 비전과 몇 가지 전술적인 시작 단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많은 대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당신은 단순히 어떤 오래된 작업을 선택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오늘 종이 한 장을 꺼내서 당신이 가지고 싶은 직업 목록을 작성하기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그것과 함께 같은 단어를 강조하십시오, 당신의 업무 경험과 당신이하고 싶은 것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다른 위치에서 많은 경험을 얻었습니다 당신이 고위직 후보자라면 몇 년

당신은 정기적 인 관심을 필요로하는 노인 가족 구성원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이든이 경우에 당신은 잠시 동안 제공하는 것을 중단하고, 그들의 요구 사항에 참석하고, 당신이하고 있던 일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피해를 입히지 않았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실제로 여행과 점심 시간에 시간을 잃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완료 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력을 찾고 있지 않더라도 비즈니스에서 이력서를 떨어 뜨리는 것은 훌륭한 개념입니다. 신선한 노동자를 필요로 할 때

귀하의 예비 변호사가 고용 법에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귀하가 포함 된 사건의 종류를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일반적으로 직원 또는 고용주를 대표합니까? 그들은 고객을 대표 할 때 일반적으로 효과적입니까?

이것이 그들이 100K 작업을 할 수있는 몇 가지 추가 작업을 찾는 이유입니다. 요즘에는 100K 이상을 지불하는 직업이 약간의 추가 현금을 만들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황금 안감이 있습니다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고용 계약을 협상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경우에 기업이 자신의 직원을 붙들고있는 것에 너무 열중하고 있습니다 고용 계약을 체결 할 때 당신과 비즈니스에 대한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이 기사의 어떤 종류의 정보에도 이것들을 입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관점에서 그리고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관점에서 장단점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비즈니스의 눈으로보고 시도하는 나쁜 개념은 아니지만 다른 게시물의 주제입니다.

직원 또는 회사로서 적절한 불만 및 징계 처리를 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또는 다음에해야 할 일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법적 제안을 받고 싶습니다.

고용주 또는 직원으로서 컴퓨터 시스템 및 휴대 전화 사용과 같은 회사 정책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사용 방법 및시기, 그리고 무엇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또한 다른 정책도 마찬가지로 직장에서 도입되거나 시행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능력이 그들이 사용하고있는 작업과 일치하는 경우,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보지 않고 고용을 찾습니다. 작업 위치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싸우는 데 필요한 기술없이 완전히 이상한 작업에 착륙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자기 훈련 – 아마도 가정 고용에 남아 있어야하는 가장 중요한 개념은 자기 통제입니다.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더 이상 누군가의 시계에서 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과제와 알바 목표를 설정하고, 그들을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자기 통제는 단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라톤을하는 사람들은 처음으로 훈련 할 때 26 마일을 뛰지 않습니다. 그들은 부진하기 시작하고 자기 통제를 통해 목표에 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