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보안되지 않은 신용카드 – 사람들은 신용점수의 결과로 이런 종류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수단이 없을 것이라고 가정한다.

금융 - 신용카드

2 : 보안되지 않은 신용 카드 – 사람들은 신용 점수의 결과로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수단이 없다고 가정합니다. 많은 개인에 관해서는 정확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총 가격 계산하지 않음 – 각 금융 정보 옵션은 비용 및 비용과 관련된 요소로 구성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실제 첫 번째 카드가 소비에보다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 당신은 단지 두 개 또는 세 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그 많은 지불을 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더 나은 카드의 목록을 작성하여 제품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잔액, 만기일, 그리고 그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최소 지불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한도의 저주에 빠진 숙녀였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여분의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 필요할 때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제공자는 카드를 떨어 뜨리지 않고 그녀의 한도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었습니다. 마스터 카드의 한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1000 달러에서 4500 달러로 거의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기성 한도가 7500달러인 해외 신용 카드

우대 금리가 적용되는 신용 카드는 때로는 낮은 고정 가격 용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은 입문 APR 고정 저금리 카드 종류로 라이프 스타일 요금이 계속 낮아집니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의 행복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최소한의 지불 만하면 부채를 제거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으며, 수천 달러의 비용이 cc에 현명하게, 일반적으로 매달 전액 지불해야합니다.

이제, 보상 기반 카드는 매년 비자 카드 명세서를 지불하는 소비자들에게 훨씬 더 좋다. 보상 기반 신용 카드는 보통 훨씬 더 높은 APR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매달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는다면, 추가 이자는 당신이 벌어들인 보상의 목적을 무너뜨릴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좋은 신용 점수 점수를 가지고있을 수 있다면 당신이이 특정 카드 유형 지원으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손에 낮은 소개와 카드는 6 년의 길이에 대해서만 0 %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또는 그래서 이것은 이미 당신이 돈의 힙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회를주는 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신용 점수를 증가뿐만 아니라 종종 사람이 테스트하기로 결정 카드의이 유형에 대해 알고 싶은 많은 사실이 있습니다 싱글 개인 신용불량자 이후, 이 카드의 대출금리는 항상 매우 높다.

이것들은 신용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규율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와 함께 사용자가 종종 보는 방법은 무료 돈이 그들의 은행 관심사에 보통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가난한 대출자들을 위한 신용 기반 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 이유다.

가능한 경우 이러한 방식으로 은행을 활용하여 은행과 함께 신용 점수 등급을 매기는 것은 일반적으로 신용 기관을 사용할 때 은행을 구석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신용 카드의 형태에 따라 10 %에서 19 % 이 현금화 상입니다.이 추가 비용은 기본적으로 제거됩니다

이것들은 신용카드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규율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많은 문제들 중 하나는 사용자가 그것을 종종 자유 돈으로 보는 방법이다. 왜냐하면 매우 쉬운 것이 보통 그들의 지갑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신용 역사 대출자들을 위한 안전하지 않은 신용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 이유다.

추가 장비가 필요합니다 – PIN 패드 – 직불 PC 카드를 수락해야합니다. 수수료가 합산 될 수 있지만 일부 회사는 무료 장비를 제공하여 수수료 부담을 줄입니다.

당신의 신용 모자를 늘리기 위한 요금이 있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좋은 카드는 당신의 신용도가 상승했다고 결정했을 때 당신 자신의 한도를 높인다 –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추가 요금 없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