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빠르게 진행되는 사회에 거주하며 즉각적인 결과에 활용됩니다 : 5 분 안에 전자 레인지 식사, 5 일 안에 5 파운드 감량, 30 분 오일 변화, 하루 20 분 안에 피트니스 장치에서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술 - 웹디자인

우리는 빠르게 진행되는 사회에 거주하며 즉각적인 결과에 활용됩니다 : 5 분 안에 전자 레인지 식사, 5 일 안에 5 파운드 감량, 30 분 오일 변화, 하루 20 분 안에 피트니스 장치에서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작은 예산 계획을 위해 뒤로 물러나는 일이 발생합니다!그것은 발생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스타일을 위한 디자인 템플릿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구성하는 오픈 소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의 사용을 이해하는 실제 회사를 고용해야 합니다.

공백을 사용하십시오 – 마찬가지로 많은 이미지, 배경 또는 활기찬 글꼴로 페이지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이를 쉽게 유지하고 많은 공백을 활용하여 웹 사이트 디자인에 넓은 감각을 부여하고 전반적인 깔끔함이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흰색 영역을 사용하십시오 –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이미지, 배경 또는 활기찬 서체로 페이지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본을 유지하고 웹 디자인에 넓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공백을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웹 디자인 패턴에 대한 현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뉴스 레터에 등록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개념에 대한 손실이있는 경우, 당신은 뉴스 레터를 통해 동기 부여를 찾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초보자와 노련한 웹 디자이너 모두에게 훌륭한 정보와 제안을 제공 할 많은 뉴스 레터가 있습니다!

멋진 웹 디자인의 무료 CSS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중에는 오픈 스타일 이웃 (TODC) 오픈 스타일 커뮤니티는 수많은 XHTML 및 CSS 기반 무료 웹 사이트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는 전 세계 오픈 소스 사이트 디자이너를위한 센터입니다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저하지 말고 우리의 웅장한 디자이너가 보낸 스타일을 통해 찾아보고 하나가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그리고 그들이 칭찬 받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웹 사이트 디자인에서 이것은 내가 실제로 전체 작업을 완료했지만 여전히 고객의 콘텐츠를 기다리고있는 많은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2 부분 공식입니다 더 많은 준비가되어있는 고객은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기본 5 – 10 페이지 사이트는 30 – 45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최대 E 상거래 사이트는 얼마나 복잡한지에 따라 90 – 120 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관점 웹 디자인 회사에 현재 파이프 라인이 어떻게 보이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그 시간 내에 프로젝트를 빨리 완료 할 수 있습니까? 프레임, 어려운 만기일이있는 경우 상호 작용해야하며 계약서 작성 그래픽 이미지 – 웹 스타일에는 맞춤형 그래픽 이미지가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신발 섹션의 아이콘, 세부 정보 보내기 버튼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그래픽을 만드는 데 약간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또는 개발하는 동안 붙어있을 것입니다. 둥근 모서리, Mac과 같은 버튼과 같은 특정 영향을 생성하는 자습서를 찾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Adobe Illustrator 및 Macromedia Fireworks와 같은 벡터 그래픽 도구에 대한 더 많은 정보 그래픽, 목업 및 레이아웃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이는 다음 웹 디자인 작업에 상당히 도움이됩니다.

이 Turnkey Grownup 웹 서비스 중 다수는 Large 폰트 FONT에서 수익의 100 %를 제공한다고 홍보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어떤 호의를 베풀고 있는 것처럼 들리게 한다.

이익은 이익이 아니다. 그렇지 않은가? 아마도 나는 이것에 실패하지만 수입의 100 %는 내가 이해하는 모든 것에 대해 50 센트를 의미 할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 디자인 회사를 즐기고 자신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은 자존심을 삼키고 이러한 미친 보증을 생각하지 않는 것에 대한 비난을 받아 들여야 할 것입니다.

디자이너 사이트에서 추천이나 포트폴리오를 볼 수없는 경우 빨간색 플래그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 과거 디자인 이미지를 보내달라고 요청해서는 안됩니다.이 제품은 웹 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효과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에 대한 첫 번째 트릭은 명확하고 깨끗한 탐색 시스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의 탐색 측면을 가지고 놀고 있기 때문에 너무 우아하고 너무 미로 같은 것을 만드는 오류를 자주 범합니다. 웹 디자인을 계획 할 때 상자를 표류시키고 막대를 최소한으로 스크롤하십시오. 필요한 측면만 포함하십시오 (읽기 :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통해 길을 찾는 데 실제로 도움이되는 측면) 방문자는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웹 스타일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면 길을 찾을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뒷면 아이콘을 클릭하고 페이지를 떠나는 것입니다.

이것은 웹 디자인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웹 20의 출시를 고려하여 새로운 웹 성능은 실제로 출판, 활기찬 콘텐츠 및 애니메이션과 같은 새로운 우수한 것들을 허용했습니다 웹 20 웹 사이트의 주요 예는 YouTube, Flickr 및 Twitter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능이 여기에 있기 때문에 웹 디자인은 많은 디자인에 둥근 모서리를 사용했으며 어떤 경우에는 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