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의 위험성

미분류

이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20개의 링크를 가질 수 있고 10개의 링크밖에 없는 사이트에 의해 두들겨 맞는다.

그 이유는 구글이 당신의 사이트와 비슷한 품질의 사이트나 사이트에서 온 링크에 대해 추가 점수를 주기 때문이다.한 네트워킹 행사에서 만난 새로운 연락처를 따라하기 – 행사를 조사하고, 바쁜 일정에서 시간을 내어 참석하고, 나타나서, 낯선 사람들과 대화할 용기를 북돋우고, 명함을 한 묶음 모으기 – 이제? 너의 재산은 후속작에 있다! 책상 위에 앉아 먼지를 모으는 카드를 놓지 마십시오.

후속 조치를 취하여 대화를 기회로 전환하십시오. 문제: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을 것 같다! 솔루션: 아웃소싱! 가상 도우미를 고용하여 지원요컨대, 그것은 시간을 필요로 하고, 노력하며, 사업을 건설하는 법을 아는 훌륭한 멘토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또한 책임감 있는 파트너와 당신을 정상 궤도에 오르게 하기 위해 주모자가 필요하다.

하지만 기업가가 필요로 하는 가장 큰 것은 인내 – 그래, 그것이 바로 인내와 어떤 일이 있어도 계속 전진할 수 있는 능력!사람들을 따라하기 전에 반드시 가치 있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는지 확인하라. 적어도 10개의 흥미로운 글을 올린 다음, 트윗 친구 찾기 전에 그들에게 당신이 누군지 보여줘야 한다.

인스타그램 설명

건설 웹사이트를 더 잘 구축하면 잠재 고객이 이메일, 연락처 양식 및/또는 가급적 소셜 미디어로 쉽게 연락할 수 있으며, 건설 웹사이트는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마케팅의 허브 역할을 해야 하는데, 이 두 가지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그리고 가장 저렴한!) 실제로, 점점 더 많은 소규모 기업들이 여러분의 회사에 연락하고 있다.

그리고 더 많은 돈을 sns 마케팅에 투자하고, e-메일 마케팅은 1달러당 4달러라는 놀라운 수익을 올린다!웹 사이트 구축 – 인스타 팔로워 구매 웹 사이트 구축에 대한 구체적인 교육과 전문 지식을 갖추지 않은 한, 스스로 해결할 일이 없다.

당신은 엄청난 가치를 지닌 숙련된 전문가로, 집에서 만든 웹사이트를 구성함으로써 당신의 전문가 지위를 손상시킨다. 그것은 당신에게 잘 반영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정확한 정반대를 놓칠 것이다.문제를 찾고 있는 Units: 귀사의 브랜드 솔루션을 완전히 대표하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기술이 없음

아웃소싱!그러므로 항상 당신의 서명에 당신의 전체 이름, 사업명, 제목, 웹사이트 링크를 포함시켜라. 그렇게 함으로써 사람들은 당신이 누구이고 무엇을 하는지 즉각적으로 알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명백한 방법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