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사람이라면 목표를 어떻게 재배치하는가? 아직 자신을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교육 - 대학

건강한 사람이라면 목표를 어떻게 재배치하는가? 아직 자신을 어떻게 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부끄러운 것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하지 않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 나 다른 캠퍼스 동료 그룹을 보호함으로써 교수형으로 인한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거의 모든 좋은 교육을받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다. 더 중요한 것은, 나처럼, 그들은 단지 사고와 대처의 나쁜 습관을 받아들이거나 강화시킬 것이고, 그것은 그들의 일상 생활을 통해 역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이다.

대학 등록 제한 음, 선불 대학 계획의 주된 단점은 항상 자녀가 고등학교 진학을 제안하기 위해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계획은 전략이 중심이된 주 내의 대학에만 등록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학을 전달하는 범위를 제한합니다.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기관을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녀를 방문하는 대학 선택이 매우 제한적임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다루는 가장 기본적인 대학 보조금 중 일부를 나열 할 것입니다 : Pell 보조금, TEACH 보조금 화상 영어 , National SMART 보조금, Academic Competitiveness 보조금 (ACG) 및 Federal Supplemental Edu Opportunity 보조금 (FSEOG) 여성을위한 이러한 일반적인 사업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제공해야하는 것을 보자.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지원하는 많은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 결정은 평생보다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후속 요인을 검토하고 고유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Barrack Obama 대통령은 대학 교육 대학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교수 교육없이 여성의주기를 깨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받고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에게 10,000 달러를주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우리가 그들의 대학 학위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는가 하는 것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으로 간다. 어떤 큰 우연에 의해 그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교육에서 공인 된 과정을 밟고 있다고하더라도, 얼마나 좋은 것이 배우지 못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이미 질병의 주요 쟁점이 되고 있는 것과 같은 스트레스 관리 정신에 세뇌될 것인가?

언어를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은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취할 수있는 최선의 조치로 간주됩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언어를 적극 권장합니다.이 언어는 비즈니스에서 효과적인 미래를 맞이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중요합니다. 이 보조금의 상금은 4,000 달러이며, 2009 년에는 학생 1 학년 당 정상적인 상이 $ 787이었습니다.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보조금의 극히 제한된 긍정적인 자금으로이 첫 번째 지원자를위한 것입니다.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만 여전히 좋은 학위를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온라인 대학이 다른 약속 (직장이나 가족과 같은)을 가진 사람들에게 융통성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에 참석할 수 있으므로 아이들은 낮잠을 자고 있거나 점심 시간에 또는 비즈니스 수업을위한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훌륭합니다. 교육 당신은 속아서는 안됩니다, 비록 당신이 수업에 방문을 지불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운동 할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할 때와 장소를 결정하는 것이 옳습니다

2006-07 학년도에 약 7 억 9 천만 달러가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이 보조금으로 450 억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2009 년에 추가로 4,000 달러입니다. 학생 당 연간 정기상은 787 달러입니다.이 보조금의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학생들이 엄격한 학교 프로그램을 충족시켜야합니다. 연방 Pell 보조금을받는 모든 학생들이이 ACG 보조금을받을 자격이 있음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한 번 더 투자 할수록 자녀의 학업과 관련하여 성장하고 지불 할 수있는 죄의 현금이 생길 것입니다. 매달 돈을 넣을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귀하의 인적 자원 부서의 회계사는 이러한 옵션에 대해 귀하의 자녀에게 중요한 비율의 급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