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차고가 자동차 수리에 대한 견적 및 진단 비용을 청구하는지 물어 보십시오.

비즈니스 - 자동차

다음으로, 자동차 수리를위한 견적 및 진단을 위한 차고 요금이 청구되는지 묻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응답은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정비사를 감당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반적으로 정비사는 차량을 미학적으로 검사하지 않지만 제조업체를 활용하여보다 심층적인 진단을 수행해야 합니다

대다수는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품질) 표시되지 않은 경우 가지고 있는지 물어본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시험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경험의 수와 그들이 사업에 얼마나 오래 머물렀는지 물어본다.

현금을 절약하고 1 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대부분의 정비사가 같은 날에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염두에두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지배해야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이해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가 모두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수리 상점의 광대한 부분이 정직한 일을 하고 있으며, 일부 나쁜 사과는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합니다.

이것은 신뢰가 중요한 기능을하는 위치입니다 당신은 숙련되고 상대적으로 당신을 치료할 준비가 된 정비사에게 차량을 가져갈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성실한 서비스 센터를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자동차가 고장 나기 전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정비공을 발견하십시오.처음에는 권장 사항에 따라 Pals가 정비공이 좋은 작업을 수행했는지 여부를 직접 알려줍니다. 추천은 유능하고 신뢰할 수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작업 정비공을 찾을 때 좋은 출발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정말 기술적 인 분야가되었습니다 모두가 정비공을 알고있을 때,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정비공이고, 아빠는 자동차를 다루고 있습니다. 멍청한 정비공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기술자는 이제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하거나 서비스해야합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자동차 수리 작업 시설이 활용해야하는 몇 가지 자질을 살펴볼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 대출 다른 종류의 개인 대출과 마찬가지로 작동합니다.이 경우 얻는 금액은 자동차 및 트럭 또는 트럭의 수리 작업 비용입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요청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이러한 개인 대출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높은 이자율을 특징으로합니다. 실제로 승인을 받고 돈을 손에 넣은 후에는 자신의 돈으로하는 것처럼 수리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무료 전문가 제안, 상점이 유익한 회피,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그는 당신을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 버리려고합니다,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합니다, 합리적인 속도로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노란색 페이지를 스캔하는 것은 당신에게 선택권을 제공하지만, 당신의 트럭이 거기에 나열된 상점 중 하나에서 좋은 모양으로 나올 것인지 알아낼 수있는 것은 당신의 재정적 안전에 매우 중요합니다, 마음의 평화를 논의하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 작업을 찾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기 전에 하나를 찾는 것입니다 당신은 많은 것을 신선하고 당신이 당신의 차를 얻을 때 수리 또는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운전하고 우수한 느낌하지만, 이것은 이상적입니다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를위한 훌륭한 위치를 발견하고 운이 좋으면 몇 가지 중요한 자동차 수리를 지연시킬 시간

변속기 수리 작업은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그늘진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하면 과도한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훌륭한 사이트를 찾고 리뷰를 작성하거나 친구가 훌륭하다는 소식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친구들의 말을 듣지 말고 당신의 정비사를 조사하라!Better Business Bureau에 전화하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Automot 중고차장기렌트 ive Service Quality) 씰과 같은 인증을 찾으십시오. 이는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최소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째, 정비사 또는 정비사에게 자동차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았거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가 훌륭한 자동차 수리 옵션인지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정비사의 자격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닌 사람은 자신의 차고에서 성숙한 것을 발견한 사람보다 자동차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 받을 것이다.

차량 서비스 및 수리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차량에 대해 수행 할 작업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