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그렇게 충고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초과했다는 것을 알았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초과해서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충고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라벨을 붙인 것처럼 메모 닫는 스웨터를 입수하고 싶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즉시 속성을 처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너무 지나친 생각에 휘말리지 마십시오. 사실 간단합니다. 집이 가치가 있습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집을 구할 수 있을까? 모든 것은 숫자를 얻기 위해 온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나는 그 헥 아웃 프로들을 시험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단지 주식을 사고 팔 필요가 있을 때까지 보유하기 때문에, 당신의 역할은 활발하지 않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이것들 중 약 10달러의 수수료를 받고 그것들을 이용하거나 현금으로 쉽게 투자할 수 있고, 잘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몇 백 달러도 안 되는 돈으로, 아니면

하지만, 프로그램 마케팅은 부동산 투자 세계만이 반응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전용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매자와 채팅하고 싶지 않다. 단지 올바른 정보만. 좋은 소식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간단히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네, 부동산을 선택하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돈 OPM, 그 약어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것은 열정과 눈에 띄는 계획입니다. 당신은 다른 곳에서 돈을 얻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 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당신이 투자 꿈을 현실주의로 만들어야할 돈을 기꺼이 줄 것입니다.

5단계 – 돈르트 금융 마스터!시장이란 마케팅과 투자의 사업이다. 그런 점에서 대출과 금리와 모기지 프로그램에 기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장소를 팔기 위해 금융을 정확히 어떻게 사용해야 한다.

당신이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방법을 뒤집어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다. 두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건설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사실상 누구나 할 수 있는 기술이다. 레이아웃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종종 모든 수리를 직접 하지 마십시오. 아마도 약간의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잘 돌볼 수 있을 것이다. 그 외에는, 전문가에게 맡겨라. 당신은 당신이 화상을 입으면 안 된다. 당신은 사람이 발가락을 적시기로 결정한다.

강력한 팀을 구축하는 것은 확실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 개인과 협잡꾼만이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아마도 그 프로젝트에 혼자 가는 것은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으로부터 하나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많은 것들을 만나려고 노력하면서 많은 것들을 저글링한다.

팀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한다.

누군가가 그것을 알고 있을 때 누군가가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고무적인 우선순위로 삼을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짜 구매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은 은퇴를 계획할 때 유일한 선택지다. 매달 받는 꾸준한 수입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아주 좋은 방법이지만,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우리 각자에게 맞지 않는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결국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첫 번째가 편안함을 느낄 때, 다른 하나를 위해 원할 수도 있고, 다른 하나를 위해 원할 수도 있다.

이것은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에 비해 당신의 투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1975년 미국 내에서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평균 집값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해야 한다면, 항상 20만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사람이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