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특정 품목을 홍보하고 개인이 그것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 또는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합니다. 도움이 문제가 있다면 공급 업체는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위해 영업 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자가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각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습니다.

방문자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체 캡처 페이지 이는 귀하를위한 대상 목록을 구성 할뿐만 아니라 향후 더 많은 판매, 백 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추가 항목 처리를 허용합니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 및 트럭 수리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은 성실하고 기본적인 설명을 즐깁니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방향을 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무료 소스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에 타격을 주지 않을 것이다. 또는 당신은 매달 5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들 수도 있는 사이트에 가입하는 데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알 수 있는 것을 반드시 얻도록 하라. 당신은 처음에 몇 개의 자원을 구입하고 싶지 않다. 이것들 중 많은 것들이 호스팅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하나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을 얻기만 하면 될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하고 싶은 일이 출장안마 있습니다 – 신속하고 쉽게해야합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훌륭한 틈새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특정 틈새 시장은 본질적으로 거의 없어야하지만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목표 및 만기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처리하는 데 하루에 1 시간 또는 2 시간 밖에 걸리지 않으면 긴급 성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직장에 앉아있을 때 긴박감을 생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응답은 기본이며, 몇 가지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마감일을 개발하십시오. 한 번에 한 가지 작업에 집중하십시오. 목표를 달성 가능하고 합리적으로 만드십시오. 하루 중 두 시간 만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좋아, 그건 상대적으로 어리석은 걱정처럼 보이지 않니? 그러나 그것에 대한 요인이 있습니다 : 당신은 오래 지속되는 것, 즉 당신이 이것의 진정한 사업을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습니까?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보기 흉한 클릭 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실, 개별 URL을 사용하여 링크에서 900 %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900 %의 클릭을 늘리면 어떻게 될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갈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만약 그가 그의 사업을 온라인에 올려놓고 홍보할 수 있다면, 빌은 그가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었던 것은 단지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그것으로부터 아무것도 얻지 못하기 위해서였다.

당신이 실제로 좋은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려고하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구식입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보기 흉하게 보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 더미가 있습니다

수많은 온라인 서비스는 제휴사에 대한 인센티브를 사용합니다. 제휴사가 판매 할 때마다 그 (또는 그녀)는 판매 수수료를받을 것입니다. 종종 수수료는 가치있는 제품보다 P 이상입니다. 제휴사로서 훌륭한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업을 위해 가치가있는 지출입니까?

실제로 여기에 사실 반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 이러한 제품을 행상 남아있다, 거기에 25 %, 당신이 하나를 찾을 경우 심지어 50 %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깨닫게되면 당신의 마음은 가라 앉는다 판매를 만들기 위해 그리고 당신은 메일이나 경고의 수표를 얻을이 작은 수량에 대한 모든 작업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사는 아이디어를 싫어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경쟁이하지 않는 것을 이해할 때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가이드 라인 #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배우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실행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을 전공한다면 가능한 한 많이 찾아야합니다.

글쎄, 그것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에게 마케팅 (홍보)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그들을 유치 할 수 있도록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찾아야합니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