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모든 상점에서 상당한 증명을 했다.

금융 - 신용카드

그들은 모든 곳의 상점에서 상당한 증명을 했습니다.이 카드는 월마트와 같은 위치에서 온라인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신용 카드와 똑같이 사용되며 일상적인 카드처럼 정확하게 사용됩니다.이 선불 카드는 동일한 마스터 카드와 비자 로고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카드가 실행되는 방식에 큰 차이가 남아 있습니다. 활용할 신용 한도가 제공되지 않으며, 잔액을 선불해야하며, 그 후에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감소합니다. 다시 장전해야 할 것 같은데, 괜찮지? 정말로 그들은 당신이 빚에 더 깊이 들어갈 수 없다는 진실에서 위대하지만,이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수수료가 있습니다.이 유형의 카드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가 도난 당하면 승인되지 않은 요금에 비해 보호되지 않습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고급 제품으로 간주되는 제품에 투자할 수 있는 임의의 수입이 적습니다.이 때문에 그녀의 사업은 그 달의 매출을 낮추었고 월급은 더 작았으며 전형적인 신용 카드보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했습니다.

호마지 카드는 월별 유지 비용에 대해 일정량의 요금을 부과한다.

다시 한 번, 당신은 당신의 신용 구매 외에 비용을 지불할 능력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 주와 같은 신용 평가 전문가,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대한의 책임으로 그들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말할 것도없고, 대출 제공자가 너무 많은 공개 신용 카드 계좌를 보게되면, 그는 당신이 제 시간에 지불 한 현실을 최소한 인정할 것입니다.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적용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한 신청은 거부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충전 카드는 온라인 또는 매장 내 카드 회사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받고자 하는 카드 라벨의 제휴나 제휴에 따라 얻을 수 있다.

우리는 이미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신용 보고서에 해를 끼칠 수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문제는 신용 등급이 떨어지기 전에 가질 수 있는 카드 수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것을 위해 사용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청구 카드를 지불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당신은 여기 또는 거기에 지불을 피할 수 없으며 실제로 당신이 지불로 충분한 현금을 보내지 않으면 혜택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정기적으로 월간 비용을받을 때 당신은 그것이 만기가되고 여기서 할 수있는 영리한 일은 지불을 보내고 그 만기일 전에 몇 주에 시도하는 것입니다 늦은 지불 비용뿐만 아니라 요금도 나쁘게 보일 것입니다 당신의 신용 기록과 그것 때문에 당신의 신용 등급이 떨어지기 시작할 것이다.

Credit Home Builder 최고급 카드에는 신용 보고서 작성에 도움이되는 기능이 있습니다.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모든 카드 소지자가 등록 할 수있는 선택적 기능입니다.이 선택을 통해 청구 카드는 비용 지불과 관련된 보고서를 작성하고 잠재적 인 대출 기관, 다른 사람 또는 고용주가 설명 할 수있는 신용보고 회사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Tribute 카드는 매년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매년, 당신은 은행에 연장 될 기회를 지불합니다. 신용으로 이율을 보고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은지 평가하십시오.

제안 3은 당신이 제안 1과 2를 따르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즉시 카드를 지불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당신의 점수는 한 달 안에 도약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직업에 종사하는 소비자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가장 많이 구매할 수 있는 추가 구매를 제공할 준비가 현금 되셨습니까?

당신은 마찬가지로 매주 우편으로 이러한 종류의 신용 카드에 대한 제안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 많은 회사가 이러한 카드를 제공하지만 모두 신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처음 몇 개월 동안 무이자를 사용하는 무이자 카드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발견하고 싶다면, 당신은 신뢰할 수있는 신용 카드 비즈니스를 찾아야합니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유지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사용중인 신용 카드의 형태와 관련하여 10 %에서 19 % 이상으로 다양합니다 선불 직불 카드로,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그들은 보상을 위해 그것들을 보관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관리할 수 없다면 그 항공 마일리지는 매우 높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