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긴 선수다.

스포츠 - 농구(NBA)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긴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NBA 훈련 학교가 문을 열 때쯤이면 23살이 될 것이다. 그는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그는 바깥에서 단단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정말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드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West에서 빅3, 진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이번 시즌에 그의 첫 NBA MVP상을 위해 뛰었고, Pau Gasol을 추가했고, 실제로 LA 레이커스를 NBA West Phil Jackson이 실제로 능숙하게 지휘했다. 에고를 견제하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수립 한 믿을 수 없을만큼 효과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선택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높일 수있는 가능성이있는 정말 특별한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효과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게임은 둔한 2007 년에서 2008 년 NBA 시즌을위한 업그레이드 된 라인업이 있지만,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제거하기에는 부적절합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이 끔찍한 변명을하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대단히 기본적인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Amare Stoudemire가 커버 프로 운동 선수이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은 가치가 있습니다.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 수 있는 것처럼 놀랍기 때문에이 비디오 게임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 그와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브랜든 로이 이 사람은 아무리 조용해도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밑으로 멀리 날아간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환상적인 비디오 게임에 더 가까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은 리그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점점 더 강력해질 살인 충동을 가지고 있다.

만약 훌륭한 게이머들 중 몇 명이 유럽에 가서 1년 계약만 남았거나 현재 무료 에이전트가 있고 유럽에 남아 있다면, 그 특정 팀의 구단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에서 경기하기로 결정한다면 유럽에 남기로 결정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거대한 선수들이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가면, 그들이 그곳에서 경기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리고 그 후에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그들은 2012년 여름에 무료 요원이 될 것이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Warriors의 입장에서 약간의 희망찬 생각이지만, 그가 # 11에 존재한다면 Warriors는 그에게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611 SF / PF는 10 대 후반의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NBA 스포츠 유니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스타일입니다. NBA중계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만들어지며 선수 이름과 번호 3은 예술적으로 통합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NBA 유니폼 중 일부는 Michael Jordan NBA 저지, Kobe Bryant NBA 저지, LeBron James 저지, Shaquille ONeal 저지, Baron Davis 저지, Jason Kidd 저지 및 Dwight Howard 저지입니다.이 목록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Chris Paul, Dirk Nowitzki, Steve Francis, Magic Johnson, Vince CarterJabbar와 같은 게이머를위한 게임은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NBA 올해의 초심자가 되었습니다. 1970-1971 시즌 동안 리그 MVP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릴지도 모른다.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제거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엄격한 경기 디자인을 파이널에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팝의 평화적인 힘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았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의 재등장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지노빌리는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 것임을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노크하는 것은 단지 맛보기에 불과했을지도 모른다.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두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공을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인기있는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크로스 오버는 그가 Manu라는 농구 선수에게한 것입니다

그는 몇 년 동안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그래서 이 초안에서 그룹들이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전사들은 그가 11번가에 있기 때문에 그러한 그룹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엄하게 말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