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Rounded Rectangle Tool을 사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려서 노란색 그라디언트로 채웠습니다.

기술 - 블로그

다음으로 Rounded Rectangle Tool을 사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렸고 한 번에 노란색 그라디언트로 채웠습니다. 기본적으로 드롭 섀도우를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역사 내에서 페이지를 최대한 크게 만들었습니다.

iPhone 내의 웹 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의 성공(100k 이상 설치)으로 인해 WP는 휴대 전화가 블랙 베리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앱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선택하고 New Installation FANTASTICO를 클릭하면 제출 양식이 열리고 어떤 도메인 (여러 도메인이 호스트 된 경우)과 설치할 폴더와 같은 일부 항목을 입력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ASTICO는 대부분의 초에 WordPress를 설치합니다!

몇 달 전에 나는 블로깅이라고 불리는 것을 선택했다. 물론 나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거의 몰랐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다음으로 큰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대부분의 호스트는 fantistico와 cpanel 계정을 가지고 온다 당신은 단지 몇 번의 클릭으로 fantistico를 통해 워드 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5 분 미만의 추가 시간이 필요합니다 워드 프레스 백엔드는 탐색하기 쉽습니다, 그래서 일단 설정되면, 그것에 익숙해지기 위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처음 몇 분 동안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많은 템플릿이 Blogger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의 상업적 특성 때문에 무료 및 프리미엄 테마를 거의 무제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WordPress 블로거가 FTP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WordPress 테마의 웰빙 느낌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플러그인 설치 기능이 추가 되어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소유자가 사진,지도, 응 총판모집 용 프로그램 등과 같은 웹 페이지와 블로그에 본질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이 Blogger와 함께하기 쉽습니다. WordPress 저비용 도구를 사용할 때 웹 프로그래머에게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휴대 전화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 MySQL 설정을 사용하여 WordPress를 설치하고 실행할 수있었습니다.

슬라이스가 * 몸 * 배경으로 완벽하게 병합되도록하기 위해, 나는 60px X 60px 음료의 사각형뿐만 아니라 배경 색상 (C : 8, M : 6, Y : 6, K : 0)을 가져 왔고, 그것을 kubrickbgcolorjpg로 저장했습니다. Modest 독립형 에어러 이미지는 신체 배경을 페인트하는 데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문가는 신체와 배경에 사용되는 배경이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페이지에 사용된 배경이 멋진 디자인과 완벽하게 일치해야 함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면 제품 범주에 대한 경험이 변경되었습니다 워드 프레스 계정에서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전자 상거래, 표시된 옵션으로 이동하고 기본 범주를 좋은 기존 제품 범주로 변경한 다음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제품 페이지의 웹 사이트 주소를 가져 와서 복사한 다음 WordPress의 전자 상거래에서 옵션을 구입하고 다음을 변경하십시오. 웹 사이트 주소에 대한 강력한 목록을 사용하는 위치 변경 후 다른 세 필드가 변경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패턴도 있고 프린터 수정 딜레마도 있어요

WordPress는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마크 사이트 및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이트가 정직하게 Blogger 블로그 및 포럼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글로벌 표준에서 WordPress 블로그 플랫폼은 더 만족스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정말 당신의 독자가 방문 기간을 유지하는 큰 장점입니다 방문 기간 요금은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확인하는 데 필요합니다

잠깐만요! 그게 컴퓨터가 존재하는 이유 아닌가요? 우리 인간이 두려워하지 않는 평범한 반복적인 일들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가 돌아가서 WordPress에 쓴 모든 게시물, 기사 또는 페이지에 대한 모든 키워드에 대한 하이퍼 링크 코드를 삽입 할 수있는 좋은 상황이되지 않을까요? 이제 Cashlinks Lite 덕분에 하나의 게시물이든 수천 개의 게시물이든 상관없이 Cashlinks Lite는 모든 키워드 나 문구에 동적으로 하이퍼 링크 코드를 삽입합니다.

WordPress의 주요 이점 – 완전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 – 블로그가 아무리 커지더라도 WordPress는 소유자를 확인합니다. WordPress에는 웹 사이트의 기능을 확장하는 많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웹 사이트 안에 있습니다 아래 CSS 텍스트는 stylecss에 대한 코드 변경 내용을 보여줍니다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나는 항상 CSS 파일을 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텍스트 편집기로 CSS 파일을 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텍스트는 사각형 지원 내에 표시됩니다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는 대괄호없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