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은 당연히 4번입니다.

스포츠 - 농구(NBA)

대답은, 물론, 숫자입니다 4 점수는 처음 세 가지 옵션에서 찾기 어렵다 컴백이 때때로 발생 하는 동안, NBA에 관해, 팀은 항상 실행을 진행 각 시즌은 팀이 아래로 10,15, 심지어 20 포인트를 이기기 위해 온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많은 다른 게임이 있다 패배자가 많은 게임과 단지 몇 포인트를 잃는 게임 걱정 NBA, 거의 항상 끝까지의 행동 권리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합니까?

현실적으로, 일반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약간의 성취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아야 한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수 있다.

82 게임 벤처의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 무엇보다도 위성 TV 패키지로 작업하는 경우 수십 가지 게임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고의 본능이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를 수행하도록 강요받을 계획은 없습니다.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완료하여 며칠 동안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살다

ESPN의 Coast to Coast 여러 게임을 따라하고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의 Coast to Coast HD 범위에 대한 액션을 고수하는 것입 먹튀 없는 사이트 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을 사용하면 카메라를 놓을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는 항상 재미를 먹고 있습니다.

1995-96 시즌 –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Jordans는 1996년 시카고 불스를 4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그 시즌 Bulls는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습니다. NBA 보고서에서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습니다. 결승에서 Bulls는 6 개의 게임 응용 프로그램에서 시애틀 슈퍼 소닉스를 물리 쳤습니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나는 여기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포함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점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새로운 퍼팅에서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의 적성에 대한 당신의 신뢰를 두는 제안 사람들입니다. David Kahn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한 가지 의미입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팀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 번의 총격전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즐길 수있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이 게임의 반복에서는 진행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속성을 보강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사용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누구도 볼 수 없습니다. 게임에는 플레이 오프와 미니 게임 (사격 훈련과 같은)이있는 풀 시즌 모드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게이머가 풀 시즌 모드를 면제 해준다면 영향을받는 개인은 아무 것도받지 못할 것입니다.) Chris Paul–이 사람은 환상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가장 많은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수비수들에게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헤즈는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협적이며, 2010 시즌에는 거의 3 도루를합니다. Paul at 1 on our list 옵션 to one big concerns Hes coming out off surgery to get torn maniscus removing the torn portion all this scares someone in thinking microfracture surgery may be coming sometime in the possible. Paul at 1 at 1 on our list 옵션 to one big concerns Hes coming out

로스 앤젤레스가 두 번째로 관찰한 것은 2004년 12 개월이었습니다.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6 대 132로 이겼습니다. ONeal은 가볍고 휴대 가능한 일반 대중에게 MVP라는 이름을 23 점 얻었습니다.

Kobe Dez bryant 그는 실제로 MJ 나 Miracle이 일하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Hes는 전사의 정의입니다. 오늘날 게임에서 아무도 Kobe Hes의 1 위와 일치하지 않으며 3 점 콘테스트 전에 Bird와 같은 실제 # 2 Hes가 없습니다. Kobes 검투사 사고 방식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히 Killer Instinct와 관련하여 실제로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수비에서 그는 중간 침투와 관련된 큰 넓은 몸통을 피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걸이로 다른 팀의 공격을 혼란시킵니다. 그의 리바운드 숫자는 완벽하고 그는 기능을 수행하거나 수비 끝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스포츠 제너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