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다시 한 번 사용하기 전에 그 위에 올려놓은 잔액을 정산한다.

금융 - 신용카드

그런 다음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정산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횟수가 많을수록 신용 보고서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신용 카드를 예기하지 마십시오.

이 카드 발급자들을 어떻게 찾으십니까? 간단한 보호 및 무담보 충전 카드를 제공하는 대출 기관이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등급을 구축하거나 재설정하려는 개인에게 보안 카드 라인을 공개할 수 있는 국제 비즈니스 및 지역 대출 비즈니스입니다. 은행 및 은행은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거나 가장 가까운 지점에 가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첫째, 카드와 관련된 비용, 특히 연간 비율 및 추가 요금에주의해야합니다. 연수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이지만 많은 연수생이 신용 보고서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는 것을 고려할 때, 이자율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관리하고 월별로 신속하게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한 6개월 후 카드사에 신용공여 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 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고급품으로 간주되는 품목에 투자할 수 있는 재량 수입이 적습니다.이 때문에 회사는 실제로한 달 동안 매출을 낮추었고 수입은 작았으며 신용 카드를 평소보다 많이 사용해야했습니다. …을 현금으로 지불하다

당신이 이해해야 할 또 다른 것은이 카드가 보호되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호 된 충전 카드를 얻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하지만 여전히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것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더 많은 것을 탐구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여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자율이 높으면 적어도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로 변경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현재 청구 카드 사업에 이미이 거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가 많지 않은 경우 무이자를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를 찾으십시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하고 소유하기위한 전반적인 비용을 결정하지 않음 – 각 청구 카드 선택에는 다양한 비용과 비용이 포함되며 연간 비용은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측면 일뿐입니다. 카드를 찾을 때 전체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경제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낮은 신용 등급을 갖는 가장 파괴적인 부분은 신용 평판을 복원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유일한 효율적인 방법은 또 다른 대출이나 충전 카드를 확보하고 일을 멈추지 않고 상환금을 보존하라. 하지만 위험을 감수할 대출자를 찾는 것은 문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이 유형의 카드를받는 것은 절대적으로 귀하의 신용 회복 카드깡현금화 을위한 올바른 지침의 조치입니다.

이 충전 카드는 보안 또는 보안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더 간단하지만 여전히 하나를 선택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이 카드는 해당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간 비용은 없어요!!!!!!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수적입니다 사실 위의 두 가지 지침을 따르는 한 검색해야하는 유일한 작은 인쇄물은 연간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왜 얇은 부분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당신은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디자인에 맞는 것을 골라야 할 많은 카드들이 있다.

다음 진술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위해 지출하고 있다면, 항목에 지출 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지불할 권리를 추가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실제로 더 많은 재정적 의무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신용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정확히 생각해야 합니다. 이자, 셔츠 또는 가스 탱크를 구입할 때 부풀려진 속도로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은 진정으로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재정에 관한 책을 구입하거나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을 가르쳐주는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당신이 지불 한 추가 지불의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카드를 보유한 시간입니다. 신용 기록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가장 빠른 신용 한도를 줄이고 싶지 않습니다. 오히려 높은 잔액 또는 APR을 가진 최신 카드를 찾고 있습니다. 그 잔액을 이전 카드로 이전하여 전체 신용 한도의 30 %를 넘지 않도록 균형을 맞추십시오. 신용 점수가 약 45 %에 도달하자마자 타격을 받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LIKEWIS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