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앤더슨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다시 한번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스포츠 - 농구(NBA)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다시 한번 놓치기를 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플레이어는 환상적인 덩크를 마칠 수 있지만, 5 초 이상 작업을 중단 한 후 대부분의 광택을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동안 많은 시간을 제공하거나 잠재적으로 4 번의 시도를 제공합니다. 게이머가이 시간 내에 덩크 다운을 얻을 수 없다면 노력은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 합니다. 제안된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훨씬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2 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Dwayne Wade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네 번째 선수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이전은 Cleveland Cavaliers와 Miami Heat 사이의 경기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는 Eric Snow에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훌륭한 농구 선수가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보람 있고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기업가가 판매 및 수익성면에서 모든 전문가가되어야합니다!당신은 훈련생이되고 게임에 대한 연구를 끝내야합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고객, 조직, 시장과 경쟁을 알고 있어야합니다!너는 노력하고 번영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해야 해! 너는 경쟁에서 이겨야 해!역경을 없애야 한다 NBA 올스타도 다르지 않다!

Denver Nuggets의 역사로 돌아가서 팀은 이전에 Denver Rockets로 1967-1974 년에 존재했습니다. 1974-1975 시즌 이전에 Firecrackers는 Nuggets로 바뀌 었습니다. Denvers 최초의 프로 농구 팀은 실제로 젊은 NBA에서 1950 년까지

19 불만이 다시 돌아왔다. NBA는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투덜거렸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친구다. 게이머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여름은 모든 것을 바꾸었다. 모든 그룹은 마이애미 히트를 손상시켰다. 셀틱스는 그린에 있지 않은 모든 사람들을 증오한다.

르브론 제임스는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올해 리그 전체가 긴장하고 있다.

너무 좋아요 기다릴 수 없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편에 서 있는 것으로 보이는)는 NBA의 호소력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그 해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가 바닥에 있기 때문에,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게임은 늦게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대부분의 오류 2015 년에 돌아 오는 게이머가 가장 많은 팀은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팀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팀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농구 유니폼 (특히 복고 유니폼)을 구입할 때주의를 기울여 치료합니다. 유니폼은 작은 제품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으며 제대로 돌보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이 질 수 있습니다. NBA 유니폼을 입고 잔디를 다듬을 것입니까?!NBA 스윙 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유니폼보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적응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탄력성과 비용이 적기 때문입니다. 오일을 바꾸거나, 집을 페인트하거나, 차고를 정리하십시오!끝나 자마자 간단한 세탁과 건조가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분명히 유니폼으로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세탁 후에는 실이 느슨해지고 총 모양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그룹의 소유자와 David Sterns의 자만심 (내 의견)은 최고의 선수 중 일부를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CBA(Collective Bargaining Arrangement)를 다루는 탐욕

Derrick Rose, Kevin Love, Danilo Gallinari, Eric Gordon, Brook Lopez 및 Russell Westbrook으로 구성된 2012년 제한된 무료 대표자 또는 제한된 무료 대표자가 있습니다. 제한된 완전 무료 에이전트는 본질적으로 관심있는 그룹의 제안을 즐겁게할 수 있지만 현재 팀의 자비에 달려 있습니다. 현재 그룹은 제안의 10 % 이내에 거래를하거나 일치시킬 수 있는 7 일이 있습니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훌륭한 어시스트맨이 필요하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조건을 자신의 것보다 우선시하는 선수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조력자인가?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요구 사항보다 우선시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인가?

핸디캡 프로농구는 스케줄이 nba중계 너무 빡빡해서 탈 수 있기 때문에 정말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