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이너 요금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리테이너 수수료 일부 디자인 회사들은 거래가 성사됨에 따라 리테이너 수수료를 청구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당신에게 내 자녀 시간 또는 그녀의 직원 시간에 대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수수료를 부과하여 사업을 계획한다.

당신은 부엌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서 내부 욕구를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현재 적어도 한 가지 이상을 사용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검토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건축가로부터 일련의 건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훌륭하다. 당신은 평면, 전기 계획, 그리고 모든 고도가 필요할 것이다 – 내부와 외부 – 당신은 더 많이 이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훌륭한 시작일 수 있다.

물론, 당신이 전문적으로 식단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하지만, 필요한 대로 참조하기 위해 각 방 폴더의 복제품을 넣어라. 이것은 보통 주거용 디자인의 1/8 척도다. 상업용 설계의 척도 이 의미는 이 계획에 대해 1/4 또는 1/8 = 10을 의미하므로 정확한 크기에 대해 느낄 수 있다.

공간 계획 – 모든 것이 영역에 적절하게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고도의 각 비트를 측정하십시오. 1/4 그래프 용지에 1/4의 각 각 각 각 각 각 각을 발 1 발가락과 동일한 제곱으로 배치하십시오. 문과 창문을 위치하도록 하십시오. 가구의 컷아웃을 동일한 규모로 이동하고 내가 다시 보는 최상의 레이아웃을 느끼는 것을 들어보십시오. 실재로 사고하는 것이 실내 디자인에서 큰 실수를 하는 방법인지 확인하는 데 능숙한 수표를 받을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 업소용쇼케이스 는 것이 실행 가능한지 그리고 그것이 답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만들어 피자즈를 몇 개 추가하고 지루한 장소를 생각해 보라. 이 상자를 생각해 보라.

이는 많은 신규 기업이나 기존 기업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좋은 보수를 제공하여 작업장을 설계하거나 개조하는 분야로 다양한 나라의 상류층과 문화가 그들의 집을 독특하게 보이게 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분야다. 그것은 당신의 고객의 창의력, 혁신, 아이디어, 요구 사항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훌륭한 이익 경계를 가진 직업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 어떤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려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는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실제로 꾸미는 방법이 아니다. 당신이 가장 많이 제조하고 집으로 초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당신의 접근방식이다.

벽에서 벗어나면 평범한 풍경 대신 음산한 욕실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에 있는 색깔과 그곳에서 사용하기를 원하는 색깔을 염두에 두어라. 반면에 예술은 소파와 일치할 필요가 없다. 반면에 훈련 기계가 하나의 큰 조각이든 일본인이든 간에 그 지역에 대한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많은 작은 것들, 예술은 그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관심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의 아이템을 감탄할 만한 일을 하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는 것으로 버려서 각 방은 단지 두어 점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화려한 커튼일지라도 약간의 색깔을 많이 필요로 한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오렌지색 커튼과 관련된 것을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양쪽의 어느 한쪽에 커튼을 쳐야 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밝은 커튼의 1피트가 양쪽에 걸쳐 있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가. 실내 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한 방에서 주제나 색채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그 다음에는 상상에만 얽매여 있을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가구를 유지하기 위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유지하기 위해, 그 가구가 방에 눈에 띄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당신의 현재 제품이 가구의 아이템을 배경에 섞기를 원하는지 결정하라. 벽을 칠할 색상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창 치료 계획에 도움이 된다.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이어받아야 한다.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적인 활력을 창출할 수 있다.

경제가 당신이라는 마지막 관심사 모든 사람이 값싼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덜 비싼 가구로 잃어버린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종종 규모가 작지만 확실히 가구는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지 않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즐기는 양질의 고전 가구를 옹호하는 욕구를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1톤의 가구를 싸게 사는 것보다 더 오래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프로젝트를 더 오래 성취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비록 그들이 당신이 계획한 전체적인 주제처럼 행동하기 위해 조화로운 기능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몇 가지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다.

이 목표를 유지하는 것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