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과 관련된 것을 작성하고 그린백 목록에서 작성한 후

금융 - 개인금융

비용과 관련된 항목을 작성하고 미화 목록을 작성한 후 올바르게 수행하려면 모든 것이 표시되도록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품질 평균을 얻어야합니다. 일일 경비와 월별 경비로 비용을 분리해야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일단 당신이 당신의 주 지출의 가입자 명부가 있으면, 장소가 약간 지출을 면도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고품질의 예는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사람의 양 커피를 줄이는 것입니다. 또는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많은 돈을 쓰고 있다면, 근처에있는 몇 가지 여유 공간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아직, 자전거를 꺼내고 직장으로 순환하십시오.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적합성을 추구하십시오!

온라인 뱅킹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 가능한 경고 기능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은행은 전자 메일 및 문자 메시지와 같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계정과 관련하여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합니다. 낮은 잔액 및 더 큰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경고는 당좌 대월 수수료를 통해 예방할 수 있으며 사기를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개인 예산은 또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잠재적으로 주택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예산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 또는 데이터를 필요로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성공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인 식별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논리가 모순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기대했던 더 많은 돈을 읽기 위해 엄격하고 멋지게 조정 된 예 폰테크 산을 따르십시오. 당신이 저축 한 돈은 당신이받은 돈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더 두껍게 발견합니다.

유연성 당신의 필요에 따라, 당신은 많은 유연성을 요구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자산을 소유하고 있고, 그것을 추적하기 위해 유연한 돈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은 훨씬 더 작은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을 위한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복잡하거나 유연할 필요가 없다.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 점에 속한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소프트웨어를 밀고 우리가 체크 아웃을 통과 한 후에 우리는 항상,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그 쇼에 포함되지 않는 것을 결코 구매하지 않기로 계획 한 두 배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옷장, 음식 또는 축하와 같은 쇼핑과 관련된 모든 것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사탕 선반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위해 특별히 계획되었습니다. 당신의 목록, 그것을 두 번 확인 하 고 그것을 준수 어떤 개인은 금융 기관에 무거운 금액을 지불 하기 위해 자신의 저축을 고갈 하 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가난한 금전 조건 동안, 그들은 종이 핀과 같은 자신의 상점 카드를 구입 하기 때문입니다 환상적인 우리가 카드의 약을 잘못 해석 하는 것은 현금을 위한 대체가 아닙니다 지출 모드 현금이 호환 되지 않는 경우에 사용 해야 하는 플라스틱 돈 예를 들어, 당신은 하나의 금고를 찾을 수 없습니다 2만 달러를 휴대 하 고 이동 합니다. 금 결혼반지를 사기 위해 당신의 시장으로 이제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보자.

무료 조언을 먼저 참여하십시오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이 있으며 부채 청산 및 개인 금융 비밀과 기술을 공유하는 것 이상입니다.이 모든 것은 공통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온라인으로 이러한 무료 팁을 조사하고 도움을 제공하는시기를 확인하십시오. 사람이 보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온라인으로 돌아가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기 시작하면 심각한 현금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은 사용으로 모든 비트를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책, 영화, 게임을 위해 간다 당신은 중고 품목에 대한 온라인 주위에 쇼핑하여 왕의 몸값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구매 유형에 따라 소매에서 최대 75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과 관련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철저히 지키십시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재정 목표에 도달 할 수있는 방법을 철저히 계획하십시오. 전문가가있는 말을 줄이는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돈을위한 위험을 높이는 최선의 방법을 조언 할 수있는 사람은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당신의 은퇴를 비교할 수없는 도움이 될 수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그 중 하나는 401k입니다 401k는 전국의 많은 고용주가 제공하는 은퇴 계획입니다 현재 개인 대출에 좋은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아마도 그것을 관리하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그러나 그것의 한 요소를 편안하게 하는 것은 현금을 관리하는 바로 그 일을 완성하지 못한다.

당신의 가정 에너지는 수익성이 있습니까? – 겨울철에 플라스틱 열 차단기 개인 창문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