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iors의 소유주이자 NBA Lotto 그룹 에이전트인 Joe Lacob의 마른 발언 외에도 NBA Lottery 게임은 코를 골았다.

스포츠 - 농구(NBA)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o 그룹 에이전트인 Joe Lacob의 마른 발언을 제외하고 그는 행운이 탁구 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걱정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NBA 복권 게임은 코를 골았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게이머들의 양이 이 초안의 재능 수준에 대해 어리둥절해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우리는 배울 것이다.

예 당신은 당신의 리그가 당신의 친구 들 사이의 대회 또는 경쟁이 되 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리그를 생산 하는 것은 완전히 무료 이며 당신이 무언가를 지불 하는 유일한 시간은 당신이 리그에 입장 또는 내기 수수료를 배치 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도박은 실제로 많은 사기꾼이 온라인으로 고려에 참여 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NBA 판타지 비디오 게임을 논의 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리그의 관리자의 사회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게 무슨 뜻이죠? NBA 판타지 리그가 각 거래 및 기타 거래를 100 % 통제하기 때문에 사기를 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는 7 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6ers의 Wilt Chamberlain이 중앙에 있었습니다. 나의 두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Tim Duncan이라는 조용한 3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2 명의 초보자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거대한 오스카 로버트슨이 될 것입니다.

핸디캡은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해 더 적절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자신의 다른 기록과 자신의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해야 합니다. 여행 시나리오, 두 그룹 모두 플레이 디자인, 비교,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농구는 이익을 위한 더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합을 방해하는 것을 고려하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코트의 공격 끝에 있는 그의 플레이로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보조 통계를 가지고 있다.

그의 살인 충동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말 그대로 인간 진공청소기로 코트 전체를 도루한다.

만약 그가 이기면 올해의 방어 게이머, 놀라지 마십시오.

Manu Ginobli 이 사람은 그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게임에 더 가까워졌을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D 태도에 대해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게이머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조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자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이르지 않으면 2011-2012 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년 동안 수입이 감소하고 상당한 손실을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불행히도 Bynum은 자신의 경력을 통해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았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개의 비디오 게임을 하고 30 분 동안 15 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균형 잡았습니다. 비디오 게임 올해 그의 숫자는 떨어졌지만, 그는 실제로 부상으로부터 그의 방법을 다시 연구해왔고 실제로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가장 본질적인 관심사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반지를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주장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급 선수가 필요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Manu Ginobli 이 사람은 그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이 더 좋을 뿐만 아니라 D 태도에 대해서도 그 팅커 너를 가지고 있다.

그는 선수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에서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의 빅3, 진정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실제로 이번 시즌에 정말 강하게 시작되었다.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NBA 서부의 정상 근처에서 터보차저를 충전했다. 필 잭슨은 능숙한 임무를 수행했고, 자존심을 억제했다. 그리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구입하게 하는 것은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 길지 않았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30 분 동안 평균 15 득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숫자는 떨어졌지만 그는 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