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쳤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까? 최근에 계약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는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많은 2라운드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스포츠 - 농구(NBA)

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쳤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까? 최근에 서명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에는 많은 2라운드 선택권이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른다. 1분 후에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 있는 리드를 보호하기 위해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통계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에서 게임으로 하는 것이 더 쉽다.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아야 할 많은 비디오 게임 변경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공격과 수비를 모두 하고 게임의 일부를 하는 상대적으로 작은 벤치를 하는 순간, NBA에서는 각 팀이 코트에 5명의 선발 선수를 두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 그리고 라인업 모두에서 게임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가 있다.

관련된 모든 NBA 게임은 실내에서 재생되며 법원은 거의 유사합니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 일부 실내, 일부 야외에서 재생됩니다. 야외 필드의 기상 조건과 마찬가지로 날씨는 결코 NBA의 요소가 아닙니다. 눈보라 속에서 비디오 게임을 만들려고하는 팬이 아니라면

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이 그것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이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D 태도에 대해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게이머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집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골드로 이끈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천재 였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개의 NBA 게임에 대한 꼬기를 계속 찾은 그의 막을 수없는 서명 샷이었습니다

2010-2011년 nba의 새로운 관객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긴 기간이고 심지어 반년은 CBA가 다림질되기에는 매우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더 클 것이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게이머들은 어떨까? (때로는 부당하게) 데이비드 스턴이 그것을 잃어버린 그룹들과 공유하도록 하자. 나는 그것이 상당한 액수의 돈인지 확인한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그가 벤치를 비운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진다. Michaels Killer Impulse MJ는 당신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절차에서 목을 베는 것입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갖추 었습니다. 그는 잃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될까?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찰 것이고 여러분은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사람들로 가득 찰 것이다. 1분 후에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 있는 리드를 확보하기 위해 미화된 CBA 그룹을 갖게 될 것이다.

Biyombo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신의 선물이라는 사실 외에도 그는 자신의 위치에 비해 조금 작지만 날개 길이는 훨씬 더 크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NBA 법원을 공격할 때 그의 나이는 가능합니다

1971 년 The Huge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All-Time NBA Group (Wilt Chamberlain이 1 위를 차지함)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습니다. 은퇴하자 Robertson은 실제로 NBA에서 27,710 점을 얻었습니다!

동부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되는지 많은 사람들을 보여주었습니다. 2009 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딥 러닝을 할 준비가되어 있었지만 Vince Carter와 함께 Turkoglu를 변경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매끄러운 전환이 아니 었습니다.이 팀이 어떻게 끝나는지 보려면 Magic 비디오 게임의 nba TV 및 TNT HD 방송을 살펴보십시오.

Warriors는 이 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이 초안을 통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현재 시나리오가 제공되는 경우 11 번 선택으로 궁극적으로 선택하는 사람은 최고의 플레이어일 수 있습니다.

리그에는 30 개 이상의 팀이 있습니다. 물론 30 가지가 넘는 NBA 스윙 맨 반바지가 있습니다. 각 팀마다 적어도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집과 도로가 있습니다. 이는 상당한 다양성을 의미합니다. 또한 NBA 검증차트 그룹은 몇 년마다 정기적으로 유니폼을 변경하고 일관된 라인업을 추가합니다. 이는 NBA 그룹의 명예 행사 및 축하 행사뿐만 아니라 복고풍 스윙 맨 반바지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팀이 일반적으로 제한된 명예 유니폼을 사용하도록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시간이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