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Bucks는 Alcindor를 얻은 후 단지 2 시즌 만에 NBA 파이널에 첫 여행을갔습니다.

스포츠 - 농구(NBA)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획득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보완하여 벅스를 예외적인 66-16의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4경기 연속 비디오 게임으로 휩쓸었다.

Larry Bird는 가혹했습니다. 그는 당신을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보고 당신이 잃을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전설에 따르면 그는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서 라커룸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3 점 콘테스트 전에이 유명한 단어를 짖었습니다. “너는 모두 2 번째 버드에서 뛰고 있다.

코트에 나가서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NBA는 더 이상 스포츠 영역에서 뒷전으로 밀리지 않는다. 그것이 그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요인은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 사실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났을 때,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텔레비전을 켜는 것은 보통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비디오 게임을 받은 지 몇 년이 지났을 것이다. 또는 아마도 다른 것일 수도 있지만, 여성들은 스포츠웨어와 게임을 좋아하기 시작했다. 이유가 무엇이든, 제작자들은 지금 NBA 재킷을 만들고 있다.

모자, 유니폼 그리고 여성 스포츠 팬을 향한 더 많은 목표 그것은 시간과 관련이 있다!

지난해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와 맞붙었던 그룹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비밀 게이머들이 실제로 부상을 입었거나 생산성이 낮았던 시즌과 같은 그룹이 아니다. 그들은 2007-08년에 남아 있던 것만큼 수비적으로 훌륭하지 않다. 그 이상, 매력은 그들을 플레이오프에서 높은 시드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준 정확한 일관성으로 재미를 보지 못했다. 그들은 LA 레이크에게 쉬운 상대가 될 것이다. 제1라운드의 선수들

웹스는 리그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많은 성공을 거둘 것이다. 2001-2002 시즌 내내 인터넷 신인 제이슨 키드는 인터넷의 새로운 시대를 열도록 도왔다. 팀은 52-32의 견고한 기록으로 일상적인 시즌을 마감했다. 플레이오프에서, 인터넷은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후 보스턴 셀틱스(4-4)를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었다. 2) 그러나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에서 웹스를 제압했다(4-0)

첫째, 4 명의 참가자를 늘려야하는 덩커의 수는 부적절합니다.이 숫자는 최소 6 명이어야하며 아마도 8 명이어야 합니다.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더 다양한 분야가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상상력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NBA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택을 잃는 추출된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음 제안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에 대해 같은 것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에 어떻게 대처하십니까? 이러한 우려에 어떻게 대응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뚜렷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합니까?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과 고객을 이해합니까? 그들의 걱정과 어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그것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무엇입니까?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스코어보드에 점수를 매길 수 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상위 9개 등급 중 3개를 차지하며, 경기당 80점 이상을 합친다.오늘, 대부분의 베터 은행들은 NBA 약자들을 상대로 하고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특정 팀이나 게이머에게 베팅할 때,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플러스 포인트 검증차트 나 부정적인 예측일 수 있다.

새로운 도박꾼들이 어리둥절해 하는 것은 받아들여진 진실이다. 그 이유는 초보자는 내기를 한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어느 팀이 더 성공적일지 이해하지 못한다.

경험 많은 도박꾼들은 내기를 할 때 그들만의 전략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NBA 언더독스에서 내기를 하려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한다.

비록 인터넷에 의한 몇몇 바퀴와 거래가 호의적인 결과를 낳지는 못했지만, 그들은 정규 시즌 내내 칭찬할 만한 49-33의 기록으로 2002-2003 캠페인을 완성했다. 플레이오프에서 네츠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격파했고, 그 후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비록 인터넷은 NBA 결승전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의 시리즈를 비기 위해 두 번이나 반격했지만, 강력한 스퍼스가 전쟁에서 승리했다(4-2)

다음 6 시즌 동안 Denver Nuggets는 플레이 오프에 4 번이나 진출했으나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Nuggets는 그렇게했습니다.